[개발] 스팀잇 팔로워 변동사항 체크 프로그램 기능 추가2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upergiant 입니다. 스팀잇 팔로워 변동사항 체크 프로그램에 기능 추가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팔로워 체크 프로그램은 그 동안 2회에 걸쳐 업데이트를 해서 수정을 그만 하려고 했는데요 프로그램 우수고객이신 @zzings 님의 요청이 있어서 주말을 이용해 수정을 했습니다. (사실 그동안 사용하면서 보팅한 사용자한테 가려면 스팀잇에 접속해 글의 보팅 목록에서 사용자를 눌러 이동해야해서 불편했는데요 귀찮아서 놔두고 있었어요..)

1.jpg


화면 비교

이번에도 기존 화면 먼저 보겠습니다.
3.jpg

아래는 기능 추가된 화면입니다. 추가된 부분을 빨간색으로 표시했습니다.
2.jpg

추가된 기능1

  • 상단의 Go 버튼을 누르면 선택되어 있는 포스팅으로 이동
  • 하단의 Go! 버튼을 누르면 보팅한 사용자의 블로그로 이동

간단하지만 기능을 추가해보니 엄청 편합니다. 여기까지만 개발하고 마무리 하려다가 최근에 떠오른 개선 아이디어가 있어 추가로 수정하였습니다.

추가된 기능2

  • 댓글 여부에 따른 데이터 배경 색상 구분 추가

4.jpg

보팅 목록을 선택하면 배경이 연두색인 데이터가 보이는데요. 글에 보팅+댓글을 단 사용자는 연두색 배경, 보팅만 한 사용자는 흰색 배경으로 보이게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보팅하고 댓글까지 단 사용자를 우선적으로 방문하고 보팅만 한 사용자는 나중에 방문하여 저도 보팅만 하거나 상황에 따라 댓글 + 보팅을 하고 있는데요 예전에 비해 색상 구분 + 바로가기로 편하게 사용자에게 찾아갈 수 있어서 좋네요

이제 팔로워 변동사항 체크 프로그램의 수정은 당분간 없을것 같은데요 혹시나 사용하면서 개선점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검토해보고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개발 관련 과거 포스팅
1. 스팀잇 팔로워 변동사항 체크 프로그램 공개
2. 스팀잇 팔로워 변동사항 체크 프로그램 업데이트
3. 스팀잇 팔로워 변동사항 체크 프로그램 기능 추가
4. Relationship Checker 를 공개합니다

Sort:  

늦게봤네요 !!
프로그램 가끔씩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요!

muwon123님 간만이네요 포스팅 언제 하실꺼예요?
저보다 포스팅 뜸하신분은 별루 없는데요 ㅎㅎ

대단하십니다 자이언트님은 스팀잇에 정말
필요한 사람입니다ㅎㅎ
프로그램만드시는분들 신기해요

이제 재료가 떨어져 갑니다 ㅎㅎ

오늘도 재능기부 감사드립니다 꾸벅 ㅋㅋㅋ

저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점점 진화하는걸요
대단하세요
대박 입니다^^

이젠 아마(?) 더이상 바뀔 일 없을거 같아요 ㅎㅎ

근데 건의 사항 있어요
go를 눌렀을때 steemkr로 연결되면 좋겠어요
바꿔 주세요 ㅎㅎ

건의사항 일단 접수했습니다 ㅎㅎ

오 감사합니다 ㅎㅎ

오옷 좋은거 같아요!! 엣지에서 안되서 스마트폰으로 했더니 잘되네요ㅎㅎ
고생하셨어요 자이언트님^^

IE계열에선 안 돌아가요 크롬쓰셔야 해요

네 ㅎㅎㅎ감사합니다 자이언트님^^

자이언트님 팔로우체커 잘 쓰고 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어디 불편한 점은 없는지요 ㅎㅎ

아이디어 뱅크 같아요! 멋지십니다!

이제 곧 아이디어 고갈되려고 합니다

오 좋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네네 감사합니다 ㅎㅎ

어후 이전 버젼만 해도 충분히 훌륭한데 멋지십니다.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사용해주세요 ㅎㅎ

재능기부 항상 감사합니다. 스팀잇의 발전에 큰 노력을 쏟고 계시네요!

kilu83님도 스팀잇을 위해 힘쓰고 계시죠
이런 이유로 스팀잇은 계속 발전할꺼예요

슈자님. 저의 요구사항을 위해 귀차니즘을 극복하시고 업데이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스팅보기전에 업데이트툴을 먼저썻는데 배경색이 뭔지 궁금했는데요. 댓글이엇군요. ㅋㅋ 이제 이툴 덕분에 스팀잇하기가 훨씬 쉬워질것같습니다. 백번 감사드려요.
@홍보해

찡스님 덕분에 뒤로 미루고 있던걸 금방 처리할 수 있게 되었어요 ㅎㅎ나중에 또 아이디어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와...이런 기능을 만드신분이 있었다니!! 너무 궁금했었거든영!! 대단합니다+_+

스팀잇에 대단하신 분이 많아서 저는 명함도 못 내밀어요 ㅎㅎ

에이...그 대단한분들중에 한 분 아이십니깡?! ㅎㅎ

우와 만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이용해주세요^^

정말 편리하네요 :) 잘사용하겠습니다!
@홍보해

편리하다니 다행이예요 ㅎㅎ
홍보 감사합니다

@supergiant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lalaflor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우리집 멍뭉이 이름이랑 똑같은애가 왔네요 ㅎㅎ

완전 도움되고 있숩니다!! ㅋㅋ 아 저도 이런걸 그냥 좀 만들어 볼까.. 게임 만드는거 힘드네요 ㅎㅎ

게임이 훨씬 시간 많이 들고 어렵죠 ㅎㅎ
재밌는 게임 만들어주세요

오오... 또 업그레잇!!
잘쓰겠습니다😀

업 그뤠잇!
감사합니다

오 감사합니다. 사용해보니 저두 그게 좀 불편했는데요... 더 편해질 거 같네요.. 고맙습니당..

이제야 살짝 쓸만해 진거 같아요 ㅎㅎ
나중에 불편한점 생기면 말씀해 주세요

볼 때마다 대단하신 것 같아요.
추가된 기능이 유용하겠어요.
더 이상 개선 안하셔도 이 정도만해도 아주 유용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많이 사용해주세요 ㅎㅎ
저도 이제 그만 고치고 싶어요

좋은 프로그램을 개발해 주셔서...가끔 애용하고 있읍니다...감사합니다.

네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릴레이션쉽 체커 처음해봤는데... 상대방과 비교해 주니 신기하네요. 요것도 다음에 해봐야겠어요. ^^

네 가끔 궁금할 때 사용해보면 좋아요 ㅎㅎ

개발 기술은 어디서 배우신 것일까요

웹개발은 아니지만 개발자예요 ㅎㅎ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군요, 개발하시느라 수고가 많으시네요.

이제 당분간은 추가할 기능 없을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매우 좋은 개발이네요!! 직접확인하지않아도되는 편리함!!
전 직접 확인하고 자이언트님이 보팅하신걸 보고 또왔네요!
이제 우리 편해질 수 있겠어요.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