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 스팀잇 100만 회원 돌파를 축하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upergiant 입니다.

여러분 드디어 스팀잇 회원수가 1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위 표를 보시면 25만명 부터는 가입자가 2배 되는데 5개월씩 걸리고 있는데요. 이 속도 라면 올해 10월에는 200만명을 돌파할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가입자 증가와 더불어 스팀의 가치도 가파르게 상승하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100만번째로 가입승인된 사용자가 나왔는데요 모두가 궁금해 하는 스팀잇 100만둥이는 바로 @xmlvnx 입니다.

예전 포스팅에서 언급했드시 이 분이 글에는 따라다니며 보팅 테러를 할 예정입니다. 동참하실분 함께하시죠 ㅎㅎ

스팀잇 100만 회원 돌파 다시 한번 축하합니다.

Sort:  

오 드디어 100만돌파했군요! 보팅을 드리고 싶어도 글이 아직이라 ㅎㅎ 기다려봐야겠습니다

그러게요 글은 좀 나중에 쓰려나 봐요
첫번째 팔로우를 보니 외국인 같아요 ㅎㅎ

우리나라 분인가요??

글을 써야알것 같아요 ㅎ

크.. 드디어 백만 돌파군요 꽤 오래 걸린 것 같습니다 ㅋㅋ

네 예상보다 한달을 더 기다렸어요 ㅎㅎ

드디어 백만 ㅎㅎㅎ 저 분 어리둥절 하겠는데요 ㅎㅎ

아이디를 보니 개발자 스멜이 나네요 ㅎㅎ

올해 안 200만 돌파하면 엄청날듯 합니다.

저 분은 의미있는 가입자라, 여러 분들이 보팅하겠네요 ㅎ

가입자는 많아지는데 스팀잇 가격이 ㅜㅜ

사용자 느는 만큼 비례해서 올랐으면 좋겠어요

정말 축하할 일인거 같아요 1000만 달성까지 고~

장기적으로 1000만을 넘어 1억도 달성했음 좋겠어요 ㅎㅎ

200만 돌파도 예상하신대로 10월 됐음 하네요 ㅎㅎ 더빠르면 좋고요!!

일부러 그러는건지 가입처리를 조절하는거 같기도 해요
200만을 넘어 얼른 1000만도 넘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드디어 100만번째 가입자가 나왔군요~ 축하할 일이네요. 근데 저분이 글을 안쓰면 보팅도 못할텐데 꼭 활동하길 바래야겠네요ㅎㅎ

그러게요 글을 안쓰면 보팅할 방법이 없네요
저도 가입하고 3개월 후에 첫 글을 써서 ㅎㅎ

오 반가운 한편으로 스팀잇은 이 좋은 마케팅 기회를 그냥 넘어가나요..;

그러게요 광고비좀 써서 기사좀 올리고 하면 좋을텐데요 ㅎㅎ

저도 슈자님의 follower checker 위에 표시된것을 보고 알았습니다. ㅋㅋ 만드신 툴이 정말 유용한것 같아요.. ㅎㅎ 아무튼 100만 가입자 자축하며.. 기사나 좀 뻥뻥터지고.. 터닝 포인트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기사도 없고 조용한거 같아요 ㅜㅠ
철저한 입소문 마케팅인지 원 ㅎㅎ
100만 가입자면 어느 사이트든 대단한건대요 ㅎㅎ

보팅이라도 해줄까 싶어 가보니
아직 글을 안올렸네요
백만번째라니 행운아네요 ㅎㅎ

그러게요
저도 글 올리기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

그냥 스달 좀 보낼까요 메세지로 글하나 올려봐라고 보내고??

아직 참아보세요 ㅎㅎ
스달 아끼셔야죠

며칠전부터 백만번째 스팀잇 가입자를 기다리셨는데
드뎌~~ 나왔군요^^
저도 저 아이디 잘 메모해놨다가..
글 올라오면 반드시 풀보팅을!!

첫 팔로우를 보니 외국계정인거 같아요 ㅎㅎ

와우 100만둥이 탄생하였군요 ㅎㅎ
축복 받을 분이시군요 ㅎㅎ 부럽네요! ㅋㅋ 저에게도 보팅 난사를 ㅎㅎ;;;

난사는 아니지만 한방 놔드리러 가겠습니다 ㅎㅎ

오옷 100만 가즈아!! ㅎㅎ
아까 글보고 팔로워 추가 했는데 아직 포스팅을 안하셨더라고요 슈퍼자이언트님^^

아무래도 외국인인거 같아요 ㅜㅜ

대박 100만돌파네요!!
이제 200만회원, 스팀가격10만돌파 가즈아~~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ㅎㅎ

스팀 10만이면 회사 그만두렵니다
꿀잠 주무세요 ㅎㅎ

와우~ 드뎌 100만번째 회원분이 나왔네요 ㅋㅋ 자이언트님이 매번 따라다니면 보팅하신다고 하셨는데 ㅋㅋ 한국분이면 더 좋을듯 ㅋㅋ

이무리봐도 닉네임 느낌이 외국인인거 같아요 ㅜ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파 돌아왔습니다 백만이 돌파했군요 스팀잇 가즈아

일주일만에 돌아온건가요 고생하셨어요 ㅎㅎ

백만 돌파 멋지네요^^

그쵸 벌써 백만이네요
축하해 주세요 ㅎㅎ

저 사람 부럽네요.ㅋㅋㅋㅋ
200만 가즈아~~~~

저도 부러운거 같아요 ㅎㅎ
외국인인거 같은데 어쩔수 없는듯요
200만 가즈아~! 기존 회원이 한명씩만 꼬시면
금방 달성할꺼예요

백만둥이인가요? 한국분이면 좋았을텐데....쪼금 아쉽네요.

백만둥이 어감이 귀엽네요 저도 한국사람 아닌거 같아 아쉬워요 ㅎㅎ

행운의 여신이 깃든 사람이네요.. 누군지 구경가야쥐.....ㅎㅎ

구경 가즈아 ㅎㅎ

아직 포스팅이 없네요..

ㅋㅋㅋㅋㅋㅋ신기하네요 100만번 째 회원
뉴스에서 매년 새해 첫아이를 뉴스에서 기념해주는거랑 같은 기분이네요!

외부에서 조용하니
우리끼리라도 축하해야해요 ㅎㅎ

드디어 100만!!!!!
이제 스팀이 100만 가는 것만 남았나요!?
가즈아!

스팀 100만이면 빌딩 삽니다 ㅎㅎ
가즈아~

대박사건!!

저도 축하합니다.

조만간 2백만 갑니다. ^^

ㅎㅎ 그 분 행복한 보팅테러 당하겠군요.
ㅡㅡ 이웃님들 다 찾아뵙기도 시간이 부족해서리
암튼 좋은 행복한 보팅입니다.
응원해요.^^★★

팔로우 많으면 관계 유지하는데도 시간 많이 들더라구요
응원 감사합니다 ^^

최근에 돌파 한다는 말을 듣긴 했는데
드디어 100만 돌파했군요 ㅎㅎ
별로 한건 없는데 뿌듯한 기분이 드네요^^

아..제가 부계 만들어볼랬는데 갑자기 훅 늘면서 타이밍을 놓쳤네요ㅋㅋ

저도 가입자수 999990번째부터 보고 있었는데 100만무렵에 가입자수가 훅 늘더라구요 ㅎㅎ
아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