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캠핑카] 후쿠오카 공항 캠핑카 수령기

in #kr6 years ago

오늘은 캠핑카 픽업에 관한 내용을 써 볼까 해요.

1.jpg

후쿠오카 공항 국제선에 내리면 바로 앞에 국내선 행 버스를 타는 곳이 있습니다.
안내판 따라서 나가시다 보면, 국내선 행은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2.jpg

국제선 기둥에도 1번 셔틀버스 타는 게 표시되어있고,
Domestic(국내선)으로 간다고 되어 있네요.ㅎㅎ

3.jpg

국내선 이라고 1번에 되어있죠.

4.jpg

국내선으로 안내해줄 버스입니다.
Greenblue라고 되어있는거 타시면 되요~
모르시면 역무원분에게 물어보시면 됩니다.
도메스틱 가냐고.

5.jpg

근데 선명하게 국내선 간다고 한국말로 써져있네요.

6.jpg

1번입니다. 1번!

내리면 바로 앞에 파란색 표지판이 있는 곳이 보이실 겁니다.
이게 보이면 맞게 내린거에요.

7.jpg

지금부터는, 쭈욱~~~~
직진할 일만 남아 있습니다.
직진!

8.jpg

공사중인 곳을 따라서 쭉 직진하다가 보면

9.jpg

안내소가 나옵니다.
저는 여기에서 헷갈려서 한번 물어봤었어요.

10.jpg

중요 포인트가 하나 나오네요.
여기서 P 적혀 있는 주차장쪽으로 가야 캠핑카를 만날 수 있습니다.

11.jpg

걷고,

12.jpg

걷고,

13.jpg

또 걸어서 나온 ,

14.jpg

주차장 출구 쪽으로 나오면 순간 차가 어디에 있나 궁금하실겁니다.
길 건너서 좌측에 보면 택시랑 넓직하게 주차장이 있어요.

15.jpg

우리의 처음 만나는 캠핑카,
ROYAL-J 입니다.

16.jpg

Sort:  

오 캠핑카로 여행하시나요?
여행모습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