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ICO이야기, 실물경제와 가까운 ICO에 집중하기. Helbizcoin 프리세일 참여

in #kr6 years ago

Disclaimer
본 글은 외부의 금전적 보상을 수취하지 않고 작성한 주관적 견해가 담긴 글입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금 제가 참여한 ICO에 대해 아주 간략한 소개를 하고자 글을 적습니다.

바야흐로 2018년은 ICO의 해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ICO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라고 하는데, 요즘같이 안좋은 장에서는 내 자산이 줄어드는걸 지켜보느니 그냥 그걸 이더로 바꿔서 잠시 묶어놓겠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같이 시드 작은 흙수저들은 ICO를 통해 몇배 수익을 노리는 것도 나쁘지 않은 전략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ICO보다도, 저는 그 전에 프리세일로 들어가는 것을 좋아하지만, 이건 더 리스크가 있는 거니까요.

뭔가 제대로 나오기 전에 로드맵을 보고 투자(라고 쓰고 투기라고 읽습니다)하는거기에, 보너스가 있습니다.

프리세일같은 경우, 나중에 이야기를 적겠지만 프리마블럭이라는 것을 이용하면 조금 더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말많은 사피엔에 프리마블럭으로 지인 및 모르는 분들과 참여하였습니다.

스마트컨트랙을 활용한 서비스인데, 0.5%수수료를 가져가긴 하지만 환불 기능도 있고 하니 신뢰가 있어 쓰기 좋더라구요.

아무튼 오늘 참여한 프리세일은 헬비츠코인입니다.

Helbizcoin 인데요. 덴트같은 실물경제, 그중에서도 렌트카비즈니스를 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사이트 주소는

https://helbiz.app.link/igicm1mCgK

입니다. 제 레퍼럴 코드를 달아두었음을 밝힙니다. 말 안하고 나중에 딴소리 듣고 싶지는 않아서요. 사실 레퍼럴 보상이 뭔지도 모릅니다.

3일만에 33% 아래에서 거의 70%까지 찬걸 보면, 실물경제에 연관된 프로젝트라 그런지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아직 우리나라분들에게는 유명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속칭 김치가 덜묻었다고들 표현하죠.

사실 아는분 중에 코인 뿐 아니라 산업의 흐름에 대해 뛰어난 안목을 가지고 계신 분이 한분 계신데, 오늘 저녁에 이야기 하다가 그분이 말씀해 주신 프로젝트라서 조금만 찾아보고 소액 0.5이더정도 참여했습니다.

마음같아서는 1이더씩 막 하고싶은데 제가 재력이 부족하네요 ㅠㅠ

나중에 큰 금액이 되어있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보면 2월 15일부터 ICO가 진행되구요

가격은 현재 1이더당 8000 HBZ입니다.

그리고 장투용입니다. 실제로 렌터카 서비스가 진행될때까지 오래오래 묵혀두셔야 합니다! 최소 1년이상으로는 보고 있습니다.

구매방식은 스마트컨트랙을 이용한 방식이어서,

다른 몇 코인들처럼 굳이 사이트 밸런스에 두고 나중에 출금요청하거나 할 필요는 없습니다.

사는 과정은 이렇습니다.

Presale을 누르시고

등록을 하신 뒤에, 순서에 맞춰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정보를 적고, Verification (KYC)를 진행합니다.

바로 결과가 나오는건 아닌가보네요, 근데 바로 사집니다.

스텝에 따라서, 사고싶은 수량을 적으면 알아서 이더리움갯수가 계산이 됩니다.

그리고 아래 Agreement에 체크를 해주시고

나오는 주소에 마이이더월렛을 사용해서 이더를 전송시켜줍니다.

다른 ICO와 차이점은 스마트컨트랙을 이용하기 때문에, 굳이 송금해서 반영되는걸 기다리실필요 없이. 바로 마이이더월렛에 반영됩니다.

이렇게요.

하셨으면 Confirm을 눌러서 마무리 해주시면

![]

이런 말이 나옵니다.

그리고 잔고확인을 해보면

이렇게 HBZ가 반영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아래 주소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장기로 나쁘지 않은 프로젝트니, 괜찮으시면 제 레퍼럴로 들어가서 구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helbiz.app.link/igicm1mCgK

Sort:  

이런글은 풀봇이지. 333달러는 못박아줘서 아쉽네😄

감사합니다 ㅋㅋㅋ

오우 저도 얼마전에 사치엔 프리마블록으로 참가했는데 같은 프리마블록 풀일수도 있겠네요!
팔로우합니다

반가워요 ㅋㅋ 저도 팔로힙니다 ㅋㅋ
직장인 2년차라니 저도 마찬가지에요 ㅋㅋ 힘냅기시당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