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은 올만에 버거로

in #kr6 years ago

2018-05-15-12-18-13.jpg
2018-05-15-12-17-52.jpg

안녕하세요 라니@suran 입니다
당분간 또 인스턴트와 커피와 술 금지네요
오늘 햄버거 먹었어용
내일부터 또 한약을 먹어야네요 윽~~
마음편히 내려놓고 기다리기루
시어머니가 한약 지어주셨으니
아이는 바라는대로 그 시기가 있겠죵
내가좋아 하는 커피도 당분간 빠이
갑자기 햄버거가 먹고싶어서 먹었어용

상호.롯데리아울산남목점
주소.울산광역시 동구 방어진순환도로 1133

Sort:  

어엌ㅋㅋ... 맛나보여요... ㅜㅜㅜㅜㅜ

몇일전부터 쉑쉑버거 먹으러 가야지가야지 하면서도...
못가고있네요 ㅎㅎ 이거보니까 저녁에는 꼭 가고싶어용!

드시고 싶은거 드시구 마음 편안하게 하시면 좋은소식이있을꺼라 믿습니다 ^^ 넘 제한두지마시구 땡기는거 맛있게 드세요 ^^

맘에 끌리는대로 드세요~
이쁘고 좋은거 많이 드시고요
한약도 끝까지 다 드시고요..화이팅입니다~

하고싶은거 하시고, 먹고싶은거 드시고 하세요.
조절만 조금 더 하시고요.
하고 싶은거 못하면 그 스트레스로 더 힘드세요 ^^;;

롯데리아에서 그나마 괜찮은 버거를
드셨네요 ㅋㅋ 핫크리스피 버거 맛있죠!! ㅎㅎ

몸 관리하시기전에 먹고 싶은거 일단 많이 드시고 편안하게 관리하세요.
관리라는 말이 좀 그렇지만 좋은 소식이 있을거라 믿습니다.
지치지 말고 화이팅입니다.^^

마음편히 기다리신다면 좋은일이 생길겁니다 ^^

햄버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미지 보니까 급 땡겨지는건 왜 일까요??ㅎㅎ

맛나는 음식으로 힐링 하셨네요:)
기분이 우울하다가도 맛있는 음식 먹으면,
금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화이팅입니다 suran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