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카레덮밥 냠냠냠

in #kr6 years ago

어제 헬스장 등록을하고 몸무게를 쟀는데
생각보다 좀 빠져있었어요~ 좀 먹어도되겠는걸?하고 ㅋㅋㅋㅋㅋ
돈카스카레덮밥을 시켰습니다.2018-05-02-12-44-57.jpg
춘천명동 오떡 건물에 있는 '나베와 군함말이'집이에요!
제 일행분이 먹은 스끼야끼도 맛나보였어욤
잘 먹고 학교에 왔습니당
아직 수업시간도 좀 남았는데 그동안....뭐하지....

Sort:  

맛있어 보이네요~^^

으앗 비쥬얼 뭡니까.....
배가 너무 고프네요 ㅜㅜ
맛있게 드시고 운동도 열심히하세요 ^^

돈까스 한점... 먹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