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충격으로 만칠천원이 날아갔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자꾸 다운보트먹어서 인스타갔다가.. 혹시나하고 들어와봤더니 이제 안따라다니네요 ㅎㅎ 제가 인스타버릇대로 사진 자꾸 올렸더니 어그로끌었나봐여.. 이제 하루에 하나씩만 올리려고요!
실시간 검색어에 업비트가 떴길래 응?뭐지?하고 눌렀더니....내....내 코인이.......ㅠㅠㅠㅠㅠ20퍼가떨어지다니ㅠㅠㅠㅠ
스티밋 업비트로 송금할수있길래 업비트썼는데 내돈....아니 사실 받은 코인이지만 암튼 20프로나 날라갔어요ㅠ손해보고 팔았다는 바보같은 이야기ㅠㅠ

연휴가 엄청 길었었죠? 저는 그동안 먹고☆놀다가 이제 부랴부랴 논문쓰고있어요...제출얼마 안남았으니 힘내서 써야죰
2018-05-10-13-10-48.jpg
제가 자주가는 카페 임프에요! 이게 초근접사진이라 작아보이는데 사실 저 파르페에는 아이스크림이 4종류나 들어가있어요!

2018-05-10-13-10-31.jpg
왕큰이 파르페가 단돈 6천원~
사실은 다이어트중인데(오늘도 운동하고옴!)
정말 무슨생각으로 저 큰걸 혼자 다먹었을까욤ㅎㅎㅎ
2018-05-10-12-58-18.jpg
카페가 공주님방같고 예뻐욤! 불이 환하지않아서 저기만 가면 졸리기도하고 잠도오고 그래욤 ㅎㅎ
벌써또금요일이네요 다들 주말 잘 보내세요~~☆☆☆☆

Sort:  

오늘저녁은 닭가슴살...아 닭가슴살 맛있다 정말 맛있다ㅠㅠㅠㅠㅠㅠ

빨리 업비트 사태가 진정이 되면 좋을거 같아요 페르페 먹고 싶네요

그러길바라야죵ㅠㅠㅠ

이이스크림이 너무 이쁜데요^^
저도 오늘 업비트 검찰 수사 뜨고나서 폭락하는걸 보고 ㅎㅎㅎ
어찌나 당황스럽던지 ㅡㅜ;;
한편으론 저점에서 코인 갯수 늘려서 ㅎㅎ
위기는 기회란 말이 딱 맞는 하루였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스팀잇에 웹툰도 있었군요! 잘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