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weeti's 꿀팁 ] 포스팅을 열었는데 댓글도 안뜨고 사진도 안뜰때 해결방법 미세먼지 팁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2.jpg

안녕하세요

스위티에요~

오늘 팁은 정말정말 미세먼지 팁이지만
의외로 유용한 팁이에요~

포스팅을 눌렀는데 사진도 잘 안뜨고
댓글도 잘 안뜨고 할때가 있죠

스팀잇은 기본적으로 포스팅을 누르면
페이지가 넘어가지 않고
그 페이지 위에 바로 떠요.

아래처럼요.

그러다보니 기존에 뒤쪽에 있던 페이지와 꼬이면서
포스팅 로딩에 영향을 주는것 같더라구요.

이럴땐 아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어요~
바로

새 탭으로 열면되요~

아예 포스팅을 독립적인 페이지에서 여는거에요.
확실히 로딩되는게 다름을 느끼실거에요~
새탭에서 여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는데요.

1.포스팅 제목을 Ctrl 키와 함께 클릭.
2.포스팅 제목을 마우스휠로 클릭.

저는 두번째 방법을 애용해요~
(한손만 쓸 수 있으니까요^^)

모바일도 마찬가지에요.

포스팅 제목을 길게 눌러서 새탭으로 여시면
스크롤바 잡고 스크롤하는것도 가능해진답니다~

그럼 모두 맛있는 저녁 드세요~^^

cover.png



Sort:  

KRWHALE태그하셔서 왔어요^^
현재 이벤트중이라 krwhale 태그 하시면 언제든 달려가고 있습니다~
Voting 서비스인 KRWWHALE도 많은 이용부탁드리겠습니다. :)

네 애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같은 초보에게 도움이 됩니다 ~^^ 정보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다^^

아 ㅎㅎ 그런것 같네요.. 은근 꿀팁 인정 합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먼지팁이라 꿀팁이라 하기에도 민망하네요^^

네 ㅎㅎ 그래도 보시는 분들중에 도움이 되시는 분은 있으실꺼에요^^

미세먼지 팁에 빵터졌네요.ㅎㅎ
오늘도 좋은 팁 잘 보고 갑니다.
다시 돌아오셔서 기쁘네요~

미세먼지보다 더 미세한 팁이였어요 ㅋㅋ
저도 다시 뵈서 반갑습니다^^

Very interesting great greetings from venezuela here I will leave a link for those who can help me thanks! https://steemit.com/help/@gr3g0r/hi-i-m-from-venezuela

thank u^^

Upvoted & RESTEEMED :]

thank u^^

오 꿀팁이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팁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이미지랑 댓글이 잘 안 떠서 불편했었는데 덕분에 좋은 방법을 알게됐네요 ^^ 감사합니다!

네 이렇게 하면 잘뜨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소소한 정보 감사합니다. 꿀팁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활용되세요~~
감사합니다^^

이 생각을 못했네요... 감사합니다 ㅎ

감사합니다^^

오~~ 생각지도 못한 꿀팀입니다.^^
오늘 좋은 하루 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은밤되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소소한 팁이지만 엄청나게 편리하네요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