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플린터랜드]카드가 점점 팔리고 있다 리워드도 좋다! 이대로만 가자

in #kr4 years ago

안쓰는 불덱이랑 죽음덱을 정리중에 있습니다
이 두 덱은 잘 안써서 말이죠
불덱 죽음덱 일퀘가 나오면 그냥 포기하고 다음날까지 기다리고 있죠
근데 요즘 카드를 올리는 족족 팔리고 있습니다
워낙 가격이 다운이 많이 되있어서 그런가 잘 팔리네요

골카 리워드 카드도 종종 나오고 ㅎㅎ

image.png

거의 대부분 dec으로 들어와서 조금 귀찮긴 하지만 그래도 만족합니다 ㅋㅋㅋ
dec 가격도 선방 해주고 있고
조금이라도 원금 회복에 도움이 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원금 회복은 언제 되려나....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