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술먹기 좋은 강남/북 술집 5곳 소개!

in #kr6 years ago

오랜만에 돌아왔어요
맛있는것들 가지고+_+ ㅋㅋㅋㅋ





01.강남역 봉우이층집

  •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18길 76
  • 전화번호: 02-553-8454

이집 나름 페이보릿집
고기는 목살보단 삼겹살이 맛있고(둘다먹을거면 목살->삼겹살 순서)
이집 라면이 맛있다
기본 반찬으로 조개탕인가?나오는데 나중에 저기에 너구리 넣어줌
해물라면이 되는거지예 맛있어요 ㅠㅠㅠㅠㅠ







02.강남역 코다차야

  •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68
  • 전화번호: 02-3453-6666

이집 김볶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치즈김볶 진짜 환상이에요 저거 계란아니고 치즈임

일본 느낌 낭낭하지만.... 김볶이 먹고싶어서 가본다
안에 들어가면 여기도 포차 느낌 다양한 상점이 있고 내가 골라서 주문하는 방식(가서 주문)
뭐 코다차야야 워낙 유명하니께

김볶이 맛있따는것만 알아두세요







03. 종로3가 계림 닭도리탕

  • 주소: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4길 39
  • 전화번호: 02-2263-6658

999.JPG

드디어 가본다 이집을

닭도리탕 계에 유명맛집
항상 웨이팅 쩌는 맛집

수요일날 내가 6시 22분에 여기 도착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의 회사에서 날아간 수준)
30분 기다림. 둘이 가면 빨리 들어갈 수 있긴 함
웨이팅 길고 사람 많은데 직원들 친절하고 유도리 있어서 좋았따
우리가 셋인데 K가 늦게 와서 한참 기다렸는데, 둘이 먼저 들여보내주고 합류 가능
하 맛은 진짜 기대했던대로 존맛
그리고 다들 떡 덕후라 떡 많이 들어가서 좋았따(저쯤되면 닭말고 떡먹으러간셈)

국물 칼칼하고 맛있었다. 마늘이 많이 들어가는게 저집의 특징인데 마늘 특유의 아린맛이 느껴져서 더 유니크
.............K는 결국 포장함

평일 5시 이전에만 볶음밥해줘서 우리는 어쩔수없이 칼국수
근데 칼국수 진짜 대 존맛
또먹고싶다

단점: 담날 몸이 말도 안되게 무겁고 붓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또먹고싶은게 함정 ^.~







04.망원동 즉석 우동(&돈까스)

  •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 83
  • 전화번호: 02-336-1330

성산초 사거리에 있다

여기 약간 힙플레이스
왜냐면 돈까스랑 우동집에 소주팔아서 ㅋㅋㅋ
보통 2-3차로 오는 곳

돼보와 함께라서 1차로 삼겹살 먹고 2차로 우동돈까스 먹으러왔따 클라스보소
우리가 한 8시반쯤 들어간것 같은데 (평일기준) 그때는 자리가 좀 있었고
9시반부터 줄서더라 신기한집 ㅋㅋㅋ

돈까스는 딱 그 경양식 돈까스st, 우동도 맛있다
진짜 딱 내가 상상한 그 맛이 궁금하면 가면 좋겠다. 거기다 소주라니
여기 왜 힙플레이스인지 알것 같다
(너무 좋다는 소리)

인기집 답게 계산은 선불입니다







05.연남동 시실리

  • 주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98
  • 전화번호: 02-334-8117

888.JPG

연남동인가 연희동인가.. 고가밑으로 내려가니까 연남동이것지..?
ㅋㅋㅋㅋ여기 항상 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가봄

해산물 파는덴데 육회 유명한거 모지...?
여튼 난 육회 좋아하니까 개이득
육회만 먹기 아쉬워서 해물 계란죽도 시키고 꽃게라면도.................
많이도 먹었네요
물론 술이 술술 들어가서 술도 엄청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내 포차를 표방한 집이라 분위기가 좋다

포차감성~~으르신감성~~~아니까


이렇게 써놓고보니 소주가 땡기는 화요일 오후입니다 :)

다들 오늘 저녁은 뭘 드시나요?

Sort:  

쉬시는 동안 맛잇는데를 많이 다녀오셨네요.^^ 부럽습니다.ㅎㅎ

맛있는거 많이 얻고.. 살도 잔뜩 쪄서 왔습니다 ㅋㅋ

보기만 해도 군침이 나옵니다!

다 넘나 맛있는 곳입니다 !

아이고.. 전 1군대도 가보질 못했네요. 지금 시간에 보니 더 배고프네요. ㅎㅎ

근처에 계시다면 한번 가보셔요 다섯군데 모두 추천하는 곳이에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18길 7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꺅 먹스팀이 찾아오시다니 >< 감사합니다 ^^

우와!! 돈가스랑 술은 안먹어 봤는데
다른 친구들 다 맛있어 보이네요!!!

진정한 술꾼은 안주를 가리지 않죠! 하지만 돈까스는 분명 훌륭한 술안주입니다 ㅋㅋ

조개탕에 너구리를 보면서
페이보릿이 될 만하구나 하고 내리다가
돈까스랑 우동에 소주라는 조합을 보고
여기 부터 가야되나, 싶었습니다.

진정한 술꾼... 느낌이 납니다 ㅋㅋㅋㅋ 돈까스의 우동은 술안주죠!

아 이런 게시물은 새벽에 보면 안되네요. 침이 고여서.. ㅋㅋ

앗 새벽 자제글이죠...ㅋㅋㅋ

엇 그러고 보니.... 거의 술안주.. 특히 소주랑 어울리는 음식들 소개해 주셨네요.... ^^ 전 역시 닭도리 탕이 끌립니다....

ㅋㅋkaine님도 소주파이신가요... 소주 안주 좋아하는 편입니다 ㅋㅋ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