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나들이] 데이트 코스 추천, 밤도깨비시장

in #kr6 years ago

꽃이 슬슬 피기 시작하니
기분이 넘 설레요
저에겐 스태기가 온것 같긴 합니다만,, ㅜㅜ
날도 좋으니 자꾸 밖으로 나가게 되네요

큰맘먹고 자동텐트를 샀답니다.
많이 쓰는 팝업텐트는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자동으로 펴진다는 텐트를 샀어요

7

짠! 설치를 했는데 어쩐지...? 이상하다... 싶더니
ㅋㅋㅋ지나가던 아저씨가 그거 아니라고 ㅠㅠㅠㅠ

이렇게 위에를 눌러줬어야 하더라구요
원터치텐트보다 확실히 높이가 높아서 훨씬 좋았어요!

그런 중에 갑자기 귀여운 푸드트럭들이 잔뜩 등장
저는 밤도깨비야시장이 위쪽에 대로에서 열리는건줄 알았는데,
이렇게 강 바로 앞에서 하더라구요
4시정도부터 등장했어요
저렇게 정렬도 들어오는데 너무 기엽 ㅋㅋ

메뉴가 진짜 많더라구요
오 이런게 푸드트럭에도 있어? 하는 메뉴들...

해가 슬슬 지니 성황하는 밤도깨비 시장
그리고 사람도 진~짜 많더라구요
어느정도였냐면,,

초상권때매 모자이크 했지만 저 끝까지..........
대박이죠 ㅋㅋㅋㅋㅋ
저희는 저녁을 먹을 예정이라 간단하게 타코야끼를 사기로 했는데

한시간 기다렸어요 ^^


일행이 타코야끼 줄 기다리는 동안
저는 언능가서 논알콜칵테일을 사왓어요
색깔 진짜 이뿌죠
맛은.. ^^

그리고 한시간을 기다려 받은 타코야끼........
먹기 참 힘들다
그치만 맛있었어요
사람은 무척 많지만 푸드트럭들 옆에 플리마켓도 열려서
볼것도 많아요. 저는 팔찌를 샀는데 넘 예쁘고 좋더라구요!

지난주에만 해도 해가 지니 살짝 쌀쌀했는데
이번주에는 벚꽃도 만개할거같고 따뜻하고 넘 좋을거같아요.
이번주 주말엔 한강으로 고고딩

Sort:  

철저한 모자이크로 개인신분보장 대단한데요 ㅋㅋ

ㅋㅋ초상권은 지켜져야합니다.........

첫 텐트사진을 보고 별 생각 없었는데 두 번째 제대로 펴신 사진을 보고 빵 터졌습니다. ㅋㅋ

여의도도 반포도 밤도깨비 시장이 인산인해네요!

ㅋㅋㅋㅋ처음엔 음..원래 이렇게 텐트가 불편한거였나... 했다가 ........
다시피니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반포에도 밤도깨비 시장을 하는군요!

날씨가 좋아서 나들이하기 좋은거같아요 ㅋ
미세먼지만 아니면..말이죠..;;

맞아요 올해 두번갔는데 한번은 미세먼지가 최악인날, 한번은 좋은날 갔었어요
미세먼지만 없으면 ㅠㅠ 봄이 훨씬 반가울텐데요

오랜만에 오셨네요 ㅎㅎ 누구나 스태기는 찾아오죠 ㅜ

저 어뜩해여 ㅠㅠ 넘나 긴 스태기.... .ㅋㅋ극복해보려고 노력중! 오랜만이에요 cchyyy님 :)

자동텐트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아이들 있는 집에 꼭 있어야 될 것 같습니다
스태기 새로운 단어 하나 배우고 갑니다
저도 요새 조금씩 느끼고 있긴 하지만 소통하는 재미에 손을 못놓네요

요즘 모든 SNS에 권태기.. ㅋㅋ 간단하게 쓰는 인스타 말고는 다 대충대충 하게 돼요
자동텐트 사고보니 굳이 복잡한 텐트를 살 필요가 없을것 같더라구요!
물론 제가 산건 싼거라 박음질이 좀... ㅎㅎ아이들이랑 놀기에 좋을것 같아요

맛있는 것들이 아주 많네요,, 이쁜칵테일까지..
보기만 해도 배고파지는 건 기분 탓이겠죠 ㅋ

ㅋㅋ보기에만 맛있어 보이는 것들..
푸드트럭들이 눈으로 즐기는것도 한몫 하더라구요!

주말한강은 사람이 너무 많을거 같아요..... 그리고 커플천국이라 저같은 솔로는 가면 맴찢한다는

아직 꽃이 피기 전인데도 무척 많았는데 이번주는 장난아닐것 같습니다...
ㅋㅋㅋ 친구들과 가면 되죠! 맴찢 노노

원터치 텐트. 정말 활용도 좋은 것 같네요.
윗 부분을 눌러줘야된다. 저도 하나 배워가네요.
오랫동안 기다리셨는데 덕분에
맛있는 사진도 잘 보고 갑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뵙는 아이디인것 같아 바로 팔로우 했어요 ^^

모자이크가 범죄자를 가리듯 하셨습니다.

논알콜 칵테일의 색깔이 어렸을 적 마셨던 청량음료를 닮았습니다.

타코야끼에 문어 맛이 절로 살아날 것 같은 텐트 속 먹방! 야외에서 먹으면 뭐든 다 맛있지요!!

오랜만에 뵙고 갑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