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늅뉴비 스티밋 공부중

in #kr6 years ago

세상은 넓고 정말 신기한 것들은 많아요
스티밋에 대해 차근차근 준비중입니다.

저는 자기소개에 적혀진 것처럼 여행 좋아하는 평범한 사람1이에요
그래서 제 스티밋은 여행얘기로 채워볼까해요!

블로그를 하고 있는데, 그 블로그도 여행블로그를 가장한 아무말대잔치라
사실은 이 스티밋도 그렇게 될 것 같지만 -..

제 소개는 제가 최근에 갔던 여행지들로 대신할께요!


게티센터.jpg

천사들의 도시 LA의 게티센터에요.
미서부는 세번째 다녀왔는데, 특히 LA는 여행지보다는 내가 살던 곳 같은 느낌이 들어요
유학생, 교포 코스프레를 하기에 적절한 곳ㅋㅋ 그래서 특히 좋아합니다.
게티센터의 이 말간 느낌이 너무 좋아요 - 게다가 입장료도 무료!(주차비는 유료!)

그랜드캐년.jpg

제 여행스타일을 가만히 생각해보면 전 도심보단 대자연이 좋아요
그래서 그랜드캐년에 가서 정말 벅차오르는 감동을 +_+
올해에는 그랜드캐년에 가서 캠핑을 할 예정입니다!

뉴욕.jpg

작년 봄에 갔던 뉴욕!
사실 도심여행을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 뉴욕도 끌리는 여행지는 아니었는데
뉴욕은 역시 뉴욕
정말 더럽고 냄새나는 곳이었는데, 맨하탄만 벗어나면 동네마다 새로운 느낌이 가득
다양한 사람들이 사는 곳이라 그런지, 동네 동네 마다의 특색이 다른게 뉴욕, 그리고 미국의 매력이 아닌가 싶어요.

마카오.jpg

호텔놀이 하러 갔던 마카오-!
에어마카오 스케쥴이 보통 2박 4일인데, 꽉꽉! 채운 3일을 실~컷 놀다 올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짧은 휴가밖에 없으신 분들은 에어마카오를 타고 가는 마카오 여행 추천드립니다.

홍콩.jpg

그 짧은 3일 동안 홍콩도 다녀올 수 있거든요 ><
제니쿠키와 운남쌀국수를 먹기 위해 당일 치기로 다녀온 홍콩
홍콩엔 맛있는게 너무 많다 ㅠㅠ
예쁜 야경은 덤

보라카이-말룬파티.jpg

보라카이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여행지라 세번 다녀왔는데요
세번쯤 되니 새로운곳에 가보자! 해서 찾은 말룬파티 라는 곳이에요
라오스 방비엥에 있는 블루라군 있죠? 이곳은 보라카이의 블루라군 같은 곳
데이투어가 있어서 하루 다녀오기 좋답니다 :)

체르마트.jpg

겨울에 간 스위스도 나름 그 매력이 있어요 - 정말 정말 추웠지만 지금 한국 추위만 하겠습니다 ^^
체르마트 꼭대기가 저렇게 선명하게 보이는 날씨여서 기쁜 맘으로!

팁을 하나 드리자면, 겨울에 가실땐 첫차를 타고 고르너그라트 정상으로 올라가세요
환상적인 선라이즈를 볼 수 있답니다.

터키.jpg

여행사 패키지를 좋아하진 않지만 터키만큼은 여행사 패키지 강추!
버스로 4천키로를 이동하는 코스입니다. 그만큼! 약 7일동안 7개 나라를 여행하는 기분
터키 땅이 그리 넓은지 몰랐어요

이스탄불은 개들의 천국. 다음생에 태어나면 터키 개로 태어날랍니다.

파묵칼레.jpg

터키 여행의 하이라이트 파묵칼레! 물론 카파도키아, 에페소 모두모두 훌륭하지만 파묵칼레의 비주얼은
가히 역대급!



앞으로 열심히 올릴테니까 재밌게 봐주세요 >ㅡ<

(대부분 여행일테지만)

아무말 대잔치 커밍 쑨 -

Sort:  

사진들이 멋지네요.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

생각하는대로 살자 라이프인사이트입니다. 저도 시작한디 3일4일된 뉴비에요 여행포스팅이 기대됩니다. 앞으로 자주 놀러갈게요. 저는 4차산업혁명과 정치분야 포스팅을 합니다. 이번에는 AI와 클라우드 분야의 글을 썻어요

https://steemit.com/kr-business/@dipaliya/1

자주 놀러갈게요 !!

와우~여행 저도 가고파요... 부럽네요.

팔로워 하고 갑니다 ^^ ~맞팔 부탁드릴께요

follow me!

맞팔 완료! ^^

반갑습니다~ 슈슈님~! 앞으로 여행이야기 잘 부탁드리며, kr-travel 과 함께해요 :)

kr-travel 배우고 갑니다 재밌는 포스팅이 넘 많더라구요!

여행이야기 좋을 것같아요:) 팔로우하고갈게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 맞팔했어요!

좋은글 기대합니다 ^^
좋은 스팀잇 활동을 위해 정보가 있는 블로그 링크해드리고 갑니다
@easysteemit
@환영해

감사해용 >ㅡ< forhappywomen님 포스팅 들어가서 정독하고 있습니당

@sweetsue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orhappywomen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그리고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krguidedog을 통해 @홍보해 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그 유명한 이지스티밋 >< 들어가서 정독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도 해써용

@sweetsue님 안녕하세요. 개과장 입니다. @easysteem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우왕 감사합니다!!

여행 많이 다녀보셧네요 부럽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아직도 가야할 곳이 넘 많습니다!
맞팔 완료했어요 :]

멋지네요. 미국 서부는 정말 좋죠!!ㅋㅋ
터키로 여행 준비 중이라 사진 보니 얼른 가고싶습니다 :)

와 정말요? 터키 진짜 진짜 좋아요!

ㅎㅎ 터키 개로 태어난다는 말에 빵터지고요
마카오 사진이 제일로 멋졌어요 다 멋지지만
사진 참 잘찍으시네요 팔로우 합니다

마카오는 그날 비가와서 고생은 했지만 사진은 나름 마카오스러운 느낌이 더 나는거 같아요. 맞팔 완료했어요!

좋은글 감사해요~^^
팔로우하고 갈께요. 맞팔소통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더불어서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남겨볼께요.

1.팔로우를 먼저 50-100명한다

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

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

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

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좋은팁 감사합니다 :) 좋은 팔로우를 찾아 많이 늘려야겠어요! 맞팔 완료용 ^^

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 스팀잇은 소통이 중요한 것 같아요!
그래서! 팔로우 맺고 갑니다 ^^ 맞팔 부탁드려요 :)

맞팔했습니다!^^자주자주뵈어요

오호~ 반가워요 ^^ 앞으로 자주 찾아올게요 여행기 기대됩니다 후훗

후후 자주 봬용 ><

이스탄불 ㅎㅎ 누워있는개가 평화로워보이네요 :)
앞으로 좋은 여행기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 해요 ~^^

ssumj님 글 재밌게 읽었어요 >< 자주 뵈어요~~

와 사진이 정말 멋있어요!!! 부럽네요ㅜㅜ 저도 여행 많이 다니고싶은데 현실은...ㅋㅋㅋ 자주 구경올께요 :D

자주뵈어요! 고양이 너무 좋아해서 팔로한건데 맞팔해주시다닝 ^^

^^ 즐거운 스티밋!!!

즐거운 스티밋 생활 😆

환영합니다.
다양한 곳을 둘러보았고
그에 대한 포스트를 기재하는 걸 통해서
간접적으로나마 해당 국가들에 대한 기분을 맛볼수 있겠다고
생각되어지네요

잘 보고 가요

제가 여행기를 쓰는 이유도 제 여행을 다시보기도 있지만, 다른 이로 하여금 간접적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해줄수 있어서 그리고 제가 여행기를 보는 이유도 같은 이유에요 ^^ 감사합니다.

와~ 앞으로의 여행기 기대됩니다~ 팔로우 드려요!^^

반갑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