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SA] #09. LA 디즈니랜드(DAY7)

in #kr6 years ago

디즈니랜드

표를 미리 못사서 당일 아침에 공식홈페이지에서 급 결제
99불... 비싸네요 ㅠㅠ

이날은 특별히 준비했던 한복을 입고 갔습니다 ㅋㅋㅋㅋㅋ
친구와 한번 해볼까? 해서 미국 디즈니랜드 한복입고가기!

생활한복이라 엄청 편했어요

처음에 들어가면 시티홀이 있는데 그곳에 가서 요청하면
이렇게 1st visit 뱃지를 준답니다 :)

그림1.jpg

괜찮나요?ㅋㅋㅋ

첫번째 어트랙션
몰탈까 고민하다가 재밌다고 하는 어트랙션은 다 타보기로 했습니다
이거는 Submarine Voyage 니모를 찾아서 어트랙션ㅋ

112.JPG

잠수함을 타고 바다속을 구경하는건데
막 엄청 재밌는건 아닌데 이런거 보면 왜 디즈니~디즈니 하는지 알것 같았어요
디테일이 진짜 끝내줌

이렇게 바다속을 보다가 어디론가 가는데(실제로 가는건 아닐테지만 ㅋㅋ)
동굴속으로 들어가면 니모와 니모 친구들이 나옵니다.
3D인데 진짜같은 느낌

스타워즈 어트랙션!!

이거 진짜진짜진짜 재밌어요
롯데X드의 혜성특급이랑 비슷한 느낌인데
맨 처음에 시작할때 스타워즈 음악이 나오는데 그게 진짜 멋져요

**FASTPASS란?
인기 어트랙션의 경우 대기줄이 길기 때문에 미리 1-2시간 전에 와서 FASTPASS표를 끊는데.
그럼 끊는 순서대로 몇시부터 몇시까지 입장 가능하다고 하고, 그때 오면 줄서지 않고 바로 탈 수 있습니다.
물론 거기서 끝까지 줄을 서있는 것보다야 오래걸리지만, A어트랙션을 FP로 받고 다른 여유있는 어트랙션을 타고 오면 되서 합리적으로 시간을 활용할 수 있지요.

우리가 처음으로 끊은 FP는 스페이스마운틴인데, 이건 12시 39분에 끊었음에도 불구하고 입장가능 시간이 4시
그럼 4시간동안 다른거 하다 오면 되는거에용
그리고 FP는 계속 뽑을수 있는게 아니라, 시간밑에 잘보면 "another fastpass는 00시 이후 가능하다"라고 적혀있습니다. 우리표는 12시 39분에 스페이스마운틴 패스트 패스를 끊었으니, 2시 35분 이후에 가능하다고 뜨네요~

그래서 이거 받고 스플래쉬마운틴은 2시 35분에 받으러 갔습니다.

목이 말라 찾아온 스타벅스
정말 찾기 어렵게 되어있더라구요 ㅋㅋㅋ

캡처111.JPG

귀여운 푸도 만나고
이제 퍼레이드를 보러 갑니다!

퍼레이드는 낮에 한번, 밤에 한번 두번했어요. 매일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퍼레이드가 몇시에 있는지 봐야해요.

보통은 오후 3시, 밤 8시 이후에 하고 불꽃놀이는 9시 이렇게 한답니다.



예전엔 애리얼이 가장 인기 많았는데
요즘엔 엘사에 밀려서.. 흑


이쪽은 미키 친구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툰타운인데
해가 질무렵 가서 친구들은 보지 못했어요

그리고 밤 퍼레이드!
밤에 하는 거다보니 라이트를 이용해서 해요
실제로 보면 더더 멋있어요



엘사의 인기 상상초월

하지만 엔딩은 역시 미키!
ㅋㅋㅋㅋ

밤 퍼레이드가 끝나면 빠르게 성쪽으로 이동!
왜냐하면

성쪽으로 가시는게 조아요
그 근처로 영상을 띄우거든요 하늘에..

어렸을때 이런걸 봤으면 내 꿈과 희망은 더 컸을까? 하는 생각...ㅋㅋ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장장 12시간을 어마어마하게 놀고 집으로 갑니다. :)

Sort:  

미국 디즈니랜드는 아직 가보질 못했네요^^
홍콩이나 일본 보다 큰가요?
일본 디즈니랜드도 꽤 컸던 거같은데 ㅎㅎ
원조라서 더 크려나..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되시구요
웃는 하루되세용^^

일본은 안가봤지만 홍콩보다는 훨씬 컸던것 같아요~ 올란도에 있는 디즈니랜드에 가보고싶네요^^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