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매운 갈비에 돈까스를 더한다면...??< 대전 설해돈 리뷰>

in #kr6 years ago

흠흠..메뉴이름이.. 이름이 정말 난감하네요.. 하필 또 돼지로 만드는 음식이라 몇몇 특정 분들은 불편해서 못드실듯 ㅎㅎㅎ 몇년전 내일로 여행때 성심당은 가봤는데, 바로옆이면 여기도 갔다올껄 ㅠㅜ 아쉽네요.

Sort:  

이름이 .. 좀 그렇죠?? ㅋㅋ 하지만 맛은 있었답니다!!
다음에 대전 가시면 한번 가보세요 저두 찾아서 간거였는데 되게 만족스러웠습니다 ㅋㅋ
성심당 바로 옆 건물에 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