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값...작년보다 47% 급등! 넘 비싸네;;;

in #kr6 years ago

딸기 값이 작년에 비해 47%나 급등한 소식!

연합뉴스의 한 온라인 기사에서 급등한
딸기 값에 대하여 다루고 있는데
딸기 2kg 한 상자가 4만원...헉;;;

한국농촌경제연구소의 11월 딸기 가격전망에
의하면 2kg 한 상자 딸기 도매가격이 전년 2만9900원보다
훨씬 높은 3만9000~4만4000원을 기록할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급등의 원인으로는 출하량 감소에
기상이변으로 인해 딸기 뿐만 아니라 과일이
전체적으로 가격이 올라갔다는 것!

Sort:  

그래서 그런지, 요새 디저트 브랜드에서 딸기 말고 다른 과일상품이 자주 보이더군요.

ㅎㅎ그런가요;;; 원가도 생각해야하니...ㄷㄷ

비싸졌네요 어쩐지 요즘은 못먹어본듯ㅎ

저도 최근에는....;;;;ㅎㅎ

어이쿠야...
이제 냉동 딸기나 먹어야겠네요...ㅜ.ㅜ

딸기 먹어본 적이....;;;ㅎ

1

Oh, I've heard about it!
In Australia, wasn't it?

와.. 정말 비싸네요!!ㅠㅠㅎ

맞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