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 5$이상 기본보상으로 받는 방법

in #kr6 years ago (edited)

돈.JPG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오늘은 무더위도 한 풀 죽었고 오랜만에 스팀가격도 조금 올라오고 있네요.
스팀 가격이 정말 바닥에 바닥을 찍고 있어서 포스팅할 의욕이 다들 떨어지고 있죠? 저도 솔직히 그런 면이 없는 것 아니네요.

오늘은 사실 이 포스팅을 올려야할지 말아야할지 정말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어쩌면 우리 모두가 스팀잇의 단물만을 빨아먹다가 스팀잇을 망치게 만드는 것이 아닐까 하구요.
그렇지만 애써 스팀잇에 글 올렸는데 시급에도 미치지 못하는 보상을 받고 있는 여러 스티미언을 위해 용기내어 올려 봅니다.

기본 보상 4$ 받기

이틀전 테이스팀 포스팅을 오랜만에 하고 깜짝 놀랐습니다. 보상이 무려 3$이나 주더라구요.
여기 저기 하루종일 열심히 댓글 달고 포스팅 홍보하고 다녀도 고래님들 보팅이 없으면 3$넘기기 쉽지 않은데 테이스팀에 올리는 것만으로도 3$를 받을 수 있다니 정말 대단한 것 아닌가요?
게다가 테이스팀과 함께 jjangjjangman 태그와 muksteem태그만 달아도 4$은 금방 달성합니다.

gg.JPG

기본 보상 5$ 받기

테이스팀은 https://kr.tasteem.io/에서 포스팅 해야하는데 busy(https://busy.org/)랑은 같이 할 수 없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테이스팀 포스팅에 busy의 보팅을 받고 싶으면 테이스팀에서 포스팅하고 busy에 가서 포스팅 을 수정하면 가능합니다. 혹시 모르니 테이스팀의 보상이 들어오고 난 다음에 busy에서 수정하는 것이 좋겠죠?
busy의 보상액은 개인에 따라 다릅니다. 자신의 팔로워의 명성도 합에 의해 달라지니 많은 팔로워를 확보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tasteem, muksteem, jjangjjangman, busy의 보팅 총액만 합쳐도 4$이 넘는 이 불편한 진실을 알고 나니 기분이 너무 쓸쓸하네요. 그동안 뭐 거죠?

테이스팀 작성이 주의할 점은 테이스팀은 자신의 총 보상액의 9프로를 가져갑니다. 따라서 평소 포스팅 보상액이 높으신 분은 오히려 손해를 볼 수도 있으니 잘 계산해 보시기 바랍니다.

QmaEN3hUm5eoJAdsW4Dj9bKbaRibuapL3zSiyJnLZnrAZ2.png

지금 제가 올린 이 포스팅을 보고 정말 우려가 되는 것이 있습니다. 너도 나도 테이스팀만 올려 피드가 테이스팀으로 가득찰 지도 모른다는 것입니다.
솔직히 내가 가보지도 못할 식당에 무슨 관심이 그리 있겠습니까?
여러분의 포스팅을 읽고 보팅을 해주는 이웃들을 위해 테이스팀에 글 올릴 때 식당에 대한 소개도 중요하겠지만 자신의 일상 이야기나 생각들을 넣어서 올리면 어떨까요?
간단한 에피소드도 좋고 재미난 이야기나 자신만의 주제를 넣어도 좋구요.
이것은 여러분의 포스팅에 방문해 주신 분들에 대한 기본 예의라 생각하면 좋겠습니다.

☞ 포스팅 제목에 식당뿐만 아니라 다른 내용이 있다고 꼭 넣어 주세요.

전 개인적으로 음식사진이 올라오는 테이스팀은 잘 보지 않습니다. 특별히 자주 왕래하는 이웃이 아니면 말이죠. 아마 저 같으신 분들 많을 것이라고 봅니다.
테이스팀에 부정적인 분들께서도 요즘처럼 힘든 시기에는 살짝 눈감아 주면 어떨까요? 이 무더위에 에어컨 없이 살 수 없듯이 스달이 1달러가치밖에 안되는 암울한 시기엔 조금이나마 스티미언이 힘이 낼 수 있게 말입니다.
스티미언 여러분 힘내세요!~~~~~~~~~~~~~~~

경고.JPG

☞ 주의 : 테이스팀만 올리면 당장은 보상이 들어올지 몰라도 점점 이웃들과 멀어질 수 있습니다. 명심하세요.

QmbfM7We9GwPB1o5CbLRcuGq9EgKK7KBT7e6Hsutmg5eEz.jpg

Sort:  

꿀팁이네요 ~~ 감사합니다

잘 활용해 보세요. 5스달 기본 보상 받기 생각보다 어렵지 않네요.

좋은 정보인 것 같아요 ㅎㅎ 테이스팀 저도 하지만 요샌 일상도 올리고 그러다 테이스팀 글도 올리려고 하고 있어요

테이스팀에 일상을 넣어서 올리면 읽을 거리도 있고 괜찮을 것 같아요.

테이스팀 포스팅에 스토리가 있으면 좋겠어요
사실 맛집...그것도 저와 상관 없는 지역의..
별로 관심가지 않거든요ㅠ
보상만을 위해 테이스팀만 계속 올릴 거야!
라고 생각하는 누군가가 있다면...
어쩔 수 없지만 그런 분들과는 친해지기 힘들 것 같단 느낌입니다..
마지막 테일님의 주의사항에 공감해요

테이스팀에 올리는 정보가 누군가에는 도움이 되는 것도 있겠지만 모두가 관심을 가지는 것은 아니겠지요.
사실 우리는 스토리에 더 관심이 가지요..
디디엘엘님 스토리는 항상 관심권입니다.ㅎㅎㅎ

꺅!!
테일님 심쿵멘트에 열대야도 극복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같은 뉴비한텐 꿀같은 팁이네요 ㅎㅎ
잘 읽고 주의해서 포스팅 해야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네 유용하게 이용해 보세요. 스팀잇 적응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앗, 이런 꿀팁이 ~

아직도 모르고 계셨나요?
근데 @good21님 테이스팀 포스팅 언제 하나요? 풀봇 대기중입니다.ㅎㅎㅎ

저는 일단 음식 사진을 너무 못찍어서 테이스팀을 안하는 것도 있지만 사실 딱히 테이스팀이 왜 있는지도 솔직히 이해 안되는 부분도 있네요 ㅋㅋ.. 피드보면 테이스팀글만 가득 한거같습니다

맛집이라고 소개된 곳이 사실 광고로 만든 것이 대부분입니다. 테이스팀은 가장 냉정하게 평가하여 있는 그대로 맛집을 알려주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런 긍정적인 면이 있긴 하지만 지나치게 이런 것만 올라오면 우린 피곤하죠.

좋은 정보이긴 하나 테일콕님께서 말씀하신 부분이 걱정이 되긴 하네요 ㅎㅎ
하지만 스티미언님들은 보상만을 원해서 스팀잇에 온건 아닌거라 믿습니다!!! :)

적당한 보상은 받고 적당히 절제하는 테이스팀 포스팅은 장려해야죠.

이웃들이 멀어지는걸 느끼네요.^^
개인적으로 자체심의에 걸리는 허접한 음식들이 많아서 테이스팀에 일부러 msg를 조금 첨가하거든요. 애기라도 조금 재밌게 해서 웃음을 드리고 싶었거든요.
아무죠록 많은분들이 테이스팀 , 비지를 잘 사용하셔서 떠나지안고 어려운시기에 잘 버텨주셨으면 하네요...
롱다리님 이런애기하면 멋있어~~

자체 심의를 잘하면 명작이 나오는 법이죠.ㅎㅎㅎ

테이스팀과 일상글 적절히 함께 포스팅하면 좋을듯 합니다^^

적절하게 조절하면 서로서로 좋을 것 같아요.

오..
보상받는 방법을 잘 설명 해주셨네요^^*
정말 스팀잇은 보상에 갈증을 많이 느끼죠 ^^*

사실 이만한 글에 보상을 받는 것도 부끄러운 일이지만 보상의 갈증은 항상 느낍니다.

식당을 가야 테이스팀도 하는데 ㅋㅋ 많이어렵네요ㅠ

식당을 가도 음식 먹기 바빠서 사진찍는 것을 깜박하네요.

마지막 주의가 너무 웃겨요.ㅋㅋㅋ
정곡을 찌르셨네요.ㅋ

ㅎㅎㅎ 주제는 제일 마지막에 있습니다.ㅎㅎㅎ

테이스팀 너무 남발하면 재미없죠.ㅎㅎ

생각이 바른 분들은 자체검열을 통해 바른 포스팅을 하리라 생각됩니다.
다 좋은 방향으로 갈 거라 믿어요.

너무 잘 보았습니다^^ 얼마전에 처음 테이스팀을 올렸는데요 일상글과 적절히 잘 올려야 겠습니다ㅎㅎ

일상글과 같이 올리면 독자들도 더 재미나게 테이스팀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엇 그랬군요
저도 조만간 테이스팀을..

테이스팀 유용하게 잘 이용해 보세요. 스팀잇에서 보상을 많이 받으려면 태그를 잘 이용해야 합니다.

모르고 있던 좋은 정보네요감사합니다~

포스팅에 도움이 되기 바랍니다.

테이스팀만 올리면 당장은 보상이 들어올지 몰라도 점점 이웃들과 멀어질 수 있습니다. 명심하세요.

이말은 공감하네요, 내용이 있으면 좋네요
이런 $5넘게 찍어본 적이 별로 없는데,.
ㅋ 잘 배워 갑니다.

이 글 본 분들이 알아서 자제해 주리라고 믿고 싶네요.
재밌는 테이스팀도 많더라구요.

중국은 구글지도가 안먹혀
한국간김에 한번 올려봤네여
지금은 중국에서도 올리는 방법을 찿았지만요 ㅋ
알아서 잘 자제하며 쓰겠습니다^^

테이스팀도 한번 해볼까요? ㅎㅎ

당연히 해야죠. 테이스팀을 모르면 스티미언이 아니죠.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유용하게 이용해 보시길바랍니다.

테이스팀 쪽으로 고개를 돌려봐야겠습니다..ㅎㅎ

테이스팀도 한 번 해보세요. 스팀잇 적응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테이스팀에 대해 공감이 가요^^

제가 테이스팀 홍보 겸 캠페인까지 하네요.ㅎㅎ

테이스팀에 순위권에도 들면 보상이 들어오니 정말 혜자스러운 이벤트 이죵. !!

ㅋㅋ 순위는 아무나 할 수 있는 건 아니더라구요.
일단 스파가 많아야 가능하죠.
욕심이 이제 버렸습니다.ㅎㅎ

꿀팁 전수 감사합니다 !! ㅎ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꿀팁이네요 ^^
주의글 잘 기억해둘께요

유용하게 잘 사용하길 바래요.

마지막 문구 멋지십니다.
저도 요즘에 테이스팀글안에 다른 글도 같이 작성합니다.
그래야 보팅도 받고, 소통도 하고요. ^^;;

다들 알아서 적당히 테이스팀 하리라 생각됩니다. 보팅도 받고 서로 소통하고 하고 좋죠.

저는 테이스팀을 재미있게 보는 편이지만, 한번도 써보지는 못했어요. 음식을 보면 정신을 잃고 혼미한 상태로 다 먹고 난후에 정신이 돌아오거든요. 사진이 한장도 없답니다.ㅋㅋㅋ

ㅎㅎㅎ 저도 식당가면 먹기 바쁘지 사진찍는 건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도 가끔 여유가 있으면 찍어두면 테이스팀 올릴 수 있겠죠.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밤엔 고마운 단비가 왔습니다.
행복한 밤되세요.

드뎌 무더위가 도망 가나요? 촉촉히 대지를 적셔 주면 좋겠네요.

테이스팀에 올리고 비지에서 수정하는 좋은 방법이 있었네요..ㅎㅎ
테이스팀 하게되면 꼭 해봐야겠네요..ㅎㅎ

간단하게 5스팀달러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이네요. 한 번 시도해 보세요.

부럽습니다.^^ 8달러가 넘었네요.

아 이건 lucky2님의 카페개설 이벤트에 당첨되어 풀봇 받아서입니다. 8불 어렵습니다.ㅎㅎㅎ

워호~!! 저도 테이스팀과 짱짱맨태그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데~여기서도 좋은 방법이라고 소개되니 기분이 좋네요^^잘하고 있오~토닥토닥^^

태그만 잘 달아도 기본 보상은 나오죠. 알아야 돈이 됩니다.ㅎㅎㅎ

안그래도 카페에서 봤는데 ㅎㅎ 정말 좋은 글입니다^^

열심히 글 쓰는데 기본 보상이 너무 낮으면 정말 힘이 빠지죠.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다른 분들이 참 많이 도움되시길 바라는 마음이~
특히 뉴비분들 도움되면 너무 좋겠습니다.

☞ 주의 : 테이스팀만 올리면 당장은 보상이 들어올지 몰라도 점점 이웃들과 멀어질 수 있습니다. 명심하세요.

멋진 문구네요^^

테이스팀, 짱짱맨, 비지, 먹스팀, 쉐어하우스까지 하면 5달라 되겠네요ㅋㅋ

kr-life, kr-daily도 있습니다.

뉴비에겐 이런 꿀팁은 정말 보물과도 같습니다 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

좋은글감사합니닷

어려운 얘기네요 사실 가상화폐나 이런 글 외에도
블로그식으로 하는 분들도 더러있다보니 ㅎㅎ

뭐 어쨌든 항상 중용이 적당하겠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