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unding for artists: Day2]@zzoya님 일러스트 “상품 판매” 시작합니다!

in #kr6 years ago

펀딩을 ^^;; @krexchange 님 펀드 처럼 3~7일정도 받았으면 ㅋㅋㅋ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갑자기 듭니다. ^^ 그리고, 어제는 일찍 잔다고 ㅋㅋㅋ 주문을 못했는데 주문 했습니다. Aset 1 + Cset 1 가방은 제 스타일이 아니라 도연이는 필요하다고 해서 ㅋㅋㅋ @soyo 님 계정으로 6.5 스달 전송 해드렸는데 맡는건가용?

그리고 저도 @soyo 님이 여잔줄 알았는데 ㅋㅋㅋ

이글 말고 다른글에서 @leeja19 님 글보고 먼저 알고 이글의 답변보고 두번 놀래는 중 ㅎㅎㅎ

여튼 @soyo 동생 ㅋㅋㅋ(제가 형이 맞아야 될텐데용) 주문완료 보팅 완료 리스팀 완료 했슴당.

Sort:  

가야태자님 감사해요!!! >,.<b 도연이가 가방 매고 다니는거 보고 싶네요~^^
이 정도 논란이면 소요님 노렸네 노렸어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