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진정한 유종의 미를 거뒀습니다!!!

in #kr6 years ago

평점 역시 조현우 선수를 최고 평점을 줬네요.

심판도 너무 우리쪽에만 예민한것 같더라구요.

안정환 해설위원이 이거 오프사이드 안불면 그라운드 내려갈뻔했다 라고 말할때 얼마나 웃었는지요 ㅋㅋㅋ

결론적으로 너무 잘한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양팀 골키퍼 연봉을 검색 해보니 약 400배가 차이나더라구요.

연봉에 반비례 해서 실력을 보여준것 같아요 ㅋㅋㅋㅋ

기분이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