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天歌之感] 바가바드기타 감상평 릴레이 스티미안 재모집

in #kr6 years ago (edited)

바가바드기타 재릴레이가 시작되네요 ㅎ
진리는 간단하다라는 내용이 다가오네요 ~
그리고 반가운 글내용도 있네요 ㅎㅎ
릴레이를 마치면 부평으로 찾아가야겠습니다~
글을 쓰면서 생각해보았는데, 스팀있을 꾸준히
할 수 있었던게 피터님 덕분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감사합니다 ~~

Sort:  

릴레이 마치는거 상관없이 시간될때 연락주세요. 제 이메일은 [email protected]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