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TOON] 떠나기로 했어요.

in #kr6 years ago

난 떠나기로 했어요.

항해1-.jpg

우린 도무지 어울리지 않는 배색,
엇나가는 소리들

당신은 바라는 그를
내게서 만나지 못했고

항해2.jpg

난 꿈꾸던 그녀를
당신에게서 보지 못했지요.

그래서 난 떠나기로 했어요.

당신의 우주로-

항해.jpg

당신도
떠나주시겠어요?


이 오늘툰은
@thecminus 님의 꿈녀 와 콜라보한 작품입니다.

Sort:  

Thank you for taking part in this months #culturevulture challenge. Good Luck.

갑자기 은하철도999가 생각나는 이유는 뭘까요?

히마판님이 철이와 뭔가 닮았기 때문이겠죠? 꿈을 찾아 도전하고픈 욕망이 아직 펄펄 끓으시니....ㅎ

일본만화라서 좀 그런것으 있는데 만화에 깊은 뜻이 숨어있고. 서유기 같이

오늘은 짧고 굵네요 타타님 :)
명절은 잘 보내셨나용?!

짧은게 굵을 수만 있다면-굿!
고마워요 바다거북님

처음에는 그렇게 홀로 떠나기로 한줄 알았는데 ㅠㅠ 당신의 우주속으로..!!! 아 너무 좋아요 사랑하는 사람에게로 떠나는 여행..얼마나 낭만적인가요?❤️

서로를 알아간다는 것-
서로는 작은 살덩어리가 아니더라구요.
존재라는 우주-그것을 느낄 때-겸허해지죠.

오늘은 뭔가 "쿵" 한 느낌입니다...

오...루돌프 댓글이 스마트한데?ㅎ

타타형님 글과 그림에는 '힘'이 있는거 같아요. 감히 평가 하는건 아닙니다!

좋은 표현은
감히
마구
함부로
하도록 해. 괜찮으니까.^^

슬프네요. 오늘은 슬퍼요..

아 코코님! 슬픔도 우주 안의 일이고
기쁨도 아련함도 설렘도 우주 안에 있는 일이죠.
오늘은 슬픔을 누리시렵니까?

요술램프에 SBD보물자루를 실고서, 저 은하수 가로질러서 어디를 가시나요? 혹시 플레이아데스??

플레이아데스 좋죠!^^ 거기서 점심을 먹을까요?

그림 너무 서정적이고 좋네요ㅠㅠ

아..서정적! 저로선 처음 들어보는 기분좋은 표현이네요.
이제부터 나 서정적 할래요!^^

진짜로...여운이 남는 그림과 글이네요....
마음이 저리는 기분입니다...

후님! 그 여운-간직해주세요.
언젠가 누군가 후님의 우주로 타고들어올 수 있게-

마지막분 눈이 너무 섹시(?)합니다^^;

그 여인이 씨마님의 꿈녀입니다.
저도 그 눈에 반해서 이렇게 콜라보한거에요.^^

이제 콜라보까지^^. 점점더 영역이 넓어지시는군요 ^^

콜라보가 은근 재미나요. 긴장도 되고...ㅎㅎ

역시...멋지네요^^
떠나는 그의 배에 깨알같은 SBD자루라니.. : )
그 자루 제게 던져주고 가시면 안되려나요...ㅎㅎ
멋진 콜라보 감상하고 갑니다~~ㅎㅎ

스달자루를 던져드릴순 없죵! 7개월을 모았는뎅...ㅎ대디님도 스달자루 챙겨서 떠나보세요.
누군가의 우주로~~

우주로 가즈아~~~ㅎㅎ

이렇게 그림이 연결되다니 멋있네요!

괜찮죠? ^^ 또 다른 결합을 꿈 꿔봅니다. 달달님 좋은 아이디어 있음 주세용

글도, 그림도 몽환적이면서도 의미가 깊어서 정말 awesome and fantastic하네요.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두 분의 콜라보라니... 앞으로도 종종 해주셨으면...

물론 씨마님하곤 또 이런 콜라보 할거에요. 그리고...또 누가 있을까요? 생각날면 알려줘요. 수지님!

우아 멋진콜라보에요ㅎㅎ 현실과 마음이 확 다르게 느껴져요!! 자 이제 음악을 끼얹어볼까요??

음악을...? 누가, 어느 천사가 그 일을 해줄까요?

스팀잇엔 글 음악 미술을 잘하는분들이 계시니까요.
이분들이 콜라보를 이루며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날이 오지 않을까요??

정말 환상적인 콜라보입니다~~ 반전 좋네요 ^^

아유 고마워요. 캡짱님! 우주는 평안하시죠?

넵~ 너무 평안해서 좋아죽겠습니다 ㅋㅋㅋㅋ

여행경비는 스달로!!!

그렇죠! 그게 머잖아 이뤄지겠지요? 골든맨님!

와 센스 넘치셔... 어떻게 이렇게 콜라보 하실 생각을!!
역시 예술의 길은 빛나는 감각을 손에 쥔 분들의 영역입니다 ㅎㅎㅎ

포토샵은 마니주의 도움을 입었다는건 비밀!^^

마니쥬님도 역시 타타님으로부터 예술의 영생을 얻었군요...부럽네요

오호 콜라보 느낌이 너무 좋은데요?ㅎㅎ

그렇죠? 나름 엄선했답니다.^^

오! 스팀에서 대단하신 분 많이 뵙는듯합니다.

고마워요 하스님!^^ 여긴 좋은 마을이에요.^^

당신의 우주로라니... 이 얼마나 낭만적이고 로맨틱한 문장이란 말입니까 ㅠㅠ

그래퍼님 우주는 평안하시죠?^^

가끔 지진이 일어나듯이 행성 몇개가 파괴되기도 하지만 대체적으로 평화로운 것 같아요 ㅎㅎㅎ

어머 글도 그림도 넘 좋아요. 콜라보 저도 어서 서둘러야겠네요 ^^

우앙~! 라나님~ 보에님!!^^ 아쟈아쟈!!!

어우 씨마님 인기가 좋네요. ㅎㅎㅎㅎㅎ

글게~인기 좋은 분하곤 함께 놀아야징~!@!!

왜이렇게 그림을 잘 그리시나요? ㅎㅎ
타타님 그림은 처음 보는것 같은데 수묵화 느낌이 많이 나네요 그림이 스타일이 아름답네요 굉장히 동양적인것 같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뽤로우도 쾅찍고 갑니다 자주 놀러 오겠습니다 ㅎ

수묵화의 붓과 먹과 화선지를 쓰거든요.^^ 수묵화+채색화죠. 고맙습니다. 경비님!

느낌이 참 좋습니다.^^

고마워요. 얀카님 ^^ 500돌파는 중요한 분기점이죠. 쭈욱 쭉 성장해가시길!!!

대박;;; 멋져요!!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셨대요...???!

당신의 우주로 들어간다니.. 심쿵...
새로운 사랑의 시작인가요...ㅠ
게다가 우주로 떠나는 배에 스팀달러도 있어... 센스쟁이...

타타님 이런 거 너무 좋아욥 ㅠㅠ 나중에 또 해요!!!!!!!

ㅎㅎㅎ내가 왠만하믄 남의 여자 넘보지않는데 꿈녀는 너무 매혹적이어서 이렇게 그녀 안으로 여행을 떠나게 되었네요.^^ 네 또 해도 재밌겠죠?

뭐랄까~ 은하철도 999 를 연상케하네요~~

차님은 888...좀 있으면 999되어 우주여행을 떠나실지도!

말이 되네요 ㅋㅋㅋ

떠나기로 했다고 하시길라 깜짝놀랬네요 ㅎㅎ
콜라보 작품 넘 좋아요!! 진짜 @tata1님 작품은 언제나 느낌있네여

호랑님도 해보세요. 이런 콜라보-꼭 이벤트라는 형식을 입을 필요는 없다고 봐요.^^

전 그림쪽이 아니라 ㅎㅎㅎ 캘리그라피나 디자인 계통으로 콜라보 연구해봐야겠어여.

품에 안기고 싶어하는 갈망과 갈구함으로 이루졌기에
순탄치 않을 수도 있겠지만

목표에 잘 도달할 수 있을 듯한 그림이니다.

잘 보고 가요

상대라는 존재가 하나의 우주로 느껴질 때-
이미 도착했는지도 모르겠어요.^^

너무 멋진 콜라보네요~!!
두 작품이 절묘하게 잘 어울리네요.
짧지만 굵은 메시지도,
한참을 보고 있게 만드는 그림도 너무 좋네요.
오늘도 잘 감상하고 갑니다.^^

바실리우스님 칭찬을 수소가스만큼 불어넣어주셔서 제가 둥둥 착륙을 못하고 있어요.^^

요새는 씨마님 그림에 푹 빠져있는데 여기서 보네요 ㅎㅎ 반가워라! 폴라티에 새긴 우주 너무 예뻐요. 깨알 sbd주머니도 킬링포인트 ㅋㅋ

역시 스달에 시선이 확 꽂히죠? ㅎㅎㅎ
다음엔 하이디님하고 콜라보를 해볼까....즐거울 것 같아요.^^

뭔가 여운이 남는 마지막이네요.

그녀와 나의 여집합에서 우리는 다시 만나고...
감성 충전하고 갑니다

네! 카페로망님 반가워요.^^

오 아름다운 반전이네요 ㅠ

제가 반전을 좀 좋아해요.^^ 루아키즈님 반가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