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듬뿍 타타콘을 소개합니당!^^Introducing Tata Emoticons

in #kr6 years ago

저는 이모티콘 세계 잘 몰라요.
워니님처럼 전문가가 아니죠. 그냥 제가 만들어서 제가 씁니다.
그래서 일명 타타콘!
I do not know the world of emoticons.
I'm not an expert. I just made it and I use it.
Its name is Tatacon!

20171213_143848.jpg가즈아~GAZUAHA~~~
수많은 가즈아 중에서 제가 가장 사랑하는 가즈아죠.ㅎNow stop doing something and go on! Huh?
연어님 표현에 의하면 모든 남자의 로망인 가즈아 라네요.ㅎㅎㅎ

움직이는 짤은 안합니다. 정신 사나울 뿐더러...실은 만들줄 몰라요 ㅠㅠ;;;
사이즈는 제가 조절 안했습니다. 전 그냥 씁니다.^^

타타콘은 어디에 쓰는것일까요?
포스팅할 때 써도 되고...대문 후문에 사용하셔도 되고...심지어 프사에 쓰셔도 됩니다.
카톡에 쓰셔도 되죠.
그래서 다양한 표정과 심리를 담으려고 노력 했답니다.

외발자전거.jpg

갯수는요?
계속 나올겁니다.^^
그래서 오늘 그 일부를 공개 합니다. 제 포스팅 속에 나왔던 것들이 주로입니다.

공개한다는건?
쓰셔도 좋다는 말씀입니다.(상업적 용도만 빼고요.)

번지.jpg

무료냐고요?

성의껏 보팅이야 해주시겠죠? 다운 받으실 분은 말입니다.^^

앞으로도 출시 될 때마다 올리렵니다. 계속 공짜!
타타콘의 하드포크!
포크로 찍어 드세요!

토끼와 거북이.jpg

follow_tata1.gif

Sort:  

카카오톡에서 출시해보세요! 제가 사겠습니다!

아마 카카오톡에선 여러가지 제한과 참견을 많이 할거에요. 정해진 윤곽선 밖은 깔끔하게 해달라던가...
그런데 그건 제 붓터치와 번짐에는 안맞거든요.^^ 고마워요 아가님! 행복해지네요.

으으 그런가요.. 아쉬워요 ㅠ

아이디어,퀄리티,무엇보다 타타님의 마음이 굿입니다

세 가지 칭찬이 어느 하나 뺄 수 없이 제 가슴을 꽈악 채워주네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다운받아도 되나요?

무료라니 타타님 역시 대단하십니다~

^^ 누군가 잘 쓰시는 장면을 포스팅 속에서 발견한다면 기쁠것 같아요.

Wonderful artwork by @tata1
Wel done and perfect work...
Good luck....

THANK YOU!

타타님~
미약하지만 풀봇하고 리스팀합니다
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양판길님 붓과 화선지 특유의 정감을 세상에 잘 전파해주시리라 믿어요.

붓으로 그린듯한 느낌이나는군요 ㅎㅎ 대단하시네요

붓과 먹 채묵, 그리고 화선지죠.^^

생동감이 살아났네요 ^^
butterfly.gif

움짤의 달인 유니님!^^ 고마워요.

zzzzㅋㅋㅋㅋㅋ 그만놀고..어디로.. 가즈아?ㅋㅋㅋㅋ

글게요 어디로 가자는건진 몰라도 아마 좋은 곳이겠죠?ㅎ
엄킨님 반가워요.^^

너무 유혹(매혹)적 입니다. 그만놀고 가자니.. 그것도 빽허그... 안가고 배길수가 없죠. 가즈아~~

사랑하는 모든 사람 손잡고 안고 가즈아~~~~~~~~~~~~~~~~~~~~~~~~~!

타타콘이라해서
아이스크림 콘 생각하고 글 눌러보았네요 ㅎㅎㅎ

앗! 난 왜 그 생각을 못했을까요? 오늘 당장 타타콘 하나 그려서 담번에 서비스품목으로 올려야겠네요 ㅎ
제이탑님 고마워요.^^

타타콘이라니 이름마저 귀엽습니다~
타타님의 애정이 듬뿍 담긴것같네요~ ㅎㅎ

그죠. 목욕재계하고 그리는 작품이니까요.^^ 고마워요 희재님!

약소하지만 풀보팅하구 다운 받을게요~
감사합니다^^
그만놀고 가즈아 는 꼭 써먹어보고 싶네요 ㅋㅋ

네! 그걸 써먹으시면 디딤하던 보유종목이 부릉부르릉~시동을 걸곤 했다는 임상을 많이 보고 받았습니다.^^

저도 ‘그만놀고 가즈아’ 콘이 좋아요.
팔의 각도가 계속 놀았다간 목을 비틀어버릴 것처럼
섹시하기도 하구요.
미미하지만 보팅하고 데리고 갈게요. ^^

계속 놀았다간 목을 비틀어버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리얼반짝이는 표현이네요.^^
맞아요! 섹시하죠? 그런데 여성도 그런 섹시함을 좋아하나요?

섹시함과 아름다움은 성별 관계 없잖아요.
붓으로 그린 그림에서 섹시함을 느낀 건
타타님의 그림이 처음이네요. ^^

와.............!

타타남 짱입니다!
가즈아!
풀봇에 리스팀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브렌트님도 짱짱입니다! 함께 구름 위의 신세계로 가즈아~~~~~~~~~~~~~~!

과연 어디를 향해 갈까요?라는 의문이 들때
님의 포스트들을 보면
그런 의문에서 드는 부정의 감정이 깔끔하게 날려가는 듯해요

잘 보고 가요

저는 이 스팀잇이라는 빛고을에 기쁨의 햇살을 풀어놓는 것을 목표로 하니까요.^^

이 무궁무진 아이디어는 어디서 나오는 건가요
저도 한 움큼만 있으면 좋겠어요.
부럽습니다.
Merry Christmas!!!

아이궁 부끄러워요. jjy님~!^^ 님의 곳간에 일전에 흘긋 보니 주옥같은 언어들이 가득하던걸요?

그림으로 스팀잇 커뮤니티에 베풀고 보탬이 되는 자세, 저도 본받아야겠어요. 타타님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고맙습니다. 케이지콘님도 충분히 베풀고 계신거죠.ㅎ 2018년은 커다란 도약이 기대됩니다.

아... 프사에도 써도 돼요? 안그래도 여쭤보려고 했었는데^^ 카톡프사 슬슬 바꿀때가 되어서ㅎㅎ

네! 써도 되죠잉 ^^ 다른 분도 아니고 지누킹님인뎅...

저도 풀봇 드리고 갑니다.
멋진 타타콘이 쏟아져 나오는군요! :)

풀어쓰는게 남는거라는 생각이 들어서요. 사랑받고 쓰였으면 좋겠네요.^^

언제나 그림보는 재미에 오는 타타님 블로그!ㅋㅋㅋㅋ

오마나! 단골손님되었네?ㅎ

정말 솜씨 좋으신거 같아요. 대단하십니다.

우리 붓과 먹과 화선지의 힘이 절번은 되죠. 고마워요. 타나마님!
닉은 무슨 뜻인가요?

기억하기 쉬운 닉네임을 만드려는 목적으로 초등학교 시절에 만든게 벌써 10년이 넘었네요 ㅎㅎ 다른 의미는 없답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뵈요~~

의미가 없다고요? 아....ㅠㅠ

타타콘 너무예뻐요ㅋㅋㅋ감성이 느껴집니닷ㅎ

그죠! 고마워요. 그림을 단지 잘그리고 못그리고보다 감성이 중요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