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파워포인트 템플릿" 배포하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 파워포인트 템플릿 예시
Steemit Power Point Template

안녕하세요. @tcban입니다.
스팀잇 들어오고 팔로우 분들 글을 읽으면서 하루가 즐겁습니다.

첫 작가보상을 받았어요!

다른 분들은 첫 보상을 받으시고 뭘 하시는 지 엿봤더니
나누시고 기부도 하시고 좋은 일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저도..그렇다면

무엇으로 스팀잇에 보답을 할까 생각해보다가
"파워포인트 스팀 템플릿"을 만들어 배포하면 어떨까 생각해봤습니다.
2~3일정도 자료 구해서 만들어봤어요.

*사용법1 : 회사나 학교에서 스팀잇 설명할때!
*사용법2 : 스팀잇을 소개시켜줄 때! 등등

많은 분께 도움되도록 팔로우와 리스팀 부탁 드립니다^^*

[스팀잇 템플릿 스냅샷이에요. Steemit Power Point Template]

다운로드는~
여기를 누르면 웹뷰/다운 가능해요

폰트는 Roboto를 썼어요. 아래 주소에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Roboto 다운로드

한글은 나눔폰트를 받으셔서 쓰시면 좋을 거예요.
나눔폰트 다운로드

필요하신 분은 어디서나 쓰셔도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팔로우~ 리스팀은 Love해요!
앞으로도 도움되는 글로 또 찾아뵐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

Sort:  

This post received a 52%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tcba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tcban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2%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안녕하세요, 스티밋 홍보할때 좋은 자료가 될거같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했음 좋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해요

리스팀 ~ 했어요
저도얼렁 작가보상 받아보고 싶네요
기분이 어떨까 궁금하네요

리스팀 정말 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다 : ) 각 커뮤니티나 그런곳에서 한 번 공유해봐야겠네요 !!!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할게요. 자주 뵈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스팀잇 초보에게 좋네요 ㅠ
팔로우 하고 갈게요

저도 맞팔해요. 감사합니다

멋진 재능기부입니다^^
추천 꾸욱~

감사합니다 ^^*

오 다음에 블로그에 스팀잇 소개할때 써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네 써보신다니 감사드려요. ^^ 팔로했어요

축하 드려요

감사합니다~~ 팔로해요

스팀 템플릿 너무 멋지네요!!
보내주신 스달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작지만 도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와~이거 PP돌려서 홍보하면 멋지겠어요^^

많은 분들이 쓰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해요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짱짱맨 태그를 사용해주시네요^^
행복한 스티밋 ! 즐거운 스티밋! 화이팅~~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좋은정보 정말 감사드립니다
스팀잇에 대해서 다른곳에 포스팅할때 쓸수 있을것같네요~

도움 되실 것 같다니 다행입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옼 ㅋㅋㅋㅋㅋㅋ 첫 작가보상.
앞으로도 더많은 작가보상을 받으시길... 후후

오늘 정보시간에 스팀잇 PPT로 발표잘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템플릿입니다.
감사하게 잘 쓰겠습니다. :) 팔로우했습니다.

도움되셨다니 잘 되었네요 ^^ 감사합니다.

이런 좋은 자료가 있네요!
제가 좀 수정 해서 사용 해도 될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