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무한리필 삼겹살을 먹고 나서 장염에 걸린 것 같습니다...

in #kr7 years ago

어제 교회 수련회가 끝나고 돌아오는 길에 목사님과 같은교회 동기들끼리 무한리필 삼겹살집에 갔습니다. 1인당 만원에 무한리필이라는 말에 홀려서 들어갔네요.

KakaoTalk_20170803_091711064.jpg

어제 직접 찍은 사진인데요, 일반 삼겹살집과는 다르게 고기가 두텁습니다. 그리고 이때가 무한리필집을 처음 가봤던 날이기도 하고요.

제가 평소에 다른 사람들보다 많이 먹는 편이라서 위의 사진에 보이는양의 두배정도의 양을 저 혼자 먹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배부른 몸을 이끌고 집으로 왔습니다. 저녁이 되자 갑자기 배가 아파옵니다. 일단은 화장실을 들락날락 했지만 여전히 낫지 않아서 약을 먹었습니다. 그런데도 복통은 여전하여 결국 구토를 했습니다.

복통은 좀 나아졌고, 밤 12시쯤 잠을 자려 했으나 배가 갑자기 뒤집히는 것 같았고, 3시간 동안 아픈배를 부여잡고 잠도 제대로 청하지 못했네요. 아침이 되었고, 배는 좀 나아졌지만 아직도 중간중간 배가 아파옵니다.

아무래도 어제 과식을 해서 장염에 걸린 것 같습니다. ㅜㅜ

한편으로는 무한리필집의 음식이 잘못되서 식중동이 걸린것 같다고 생각하기도 했지만, 지금 제 증상으로만 봐도 장염이 확실한 것 같네요. 아무래도 아래 링크와 같은 뉴스들을 자주 접해서 그런걸까요? 또한 같은 식당에서 같은 음식을 먹은 동기들도 아무런 이상이 없다고 하네요.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207270136582510

지금까지 아픈 배를 부여잡고 스팀잇 포스팅을 했지만 오늘 포스팅은 좀 짧네요. 지금 포스팅을 다 끝내면 병원에 가보려고 하는데, 저녁에 또 포스팅을 써야 할 기분이 드네요! 저녁에 또 다른 포스팅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Sort:  

앗 몸은 괜찮으신가요....ㅜ

평소보다 과식을 하셔서 그런 것 같습니다...ㅜㅜ
시간내서 병원에 가보시길 바라며...업보트 꾹 누르고 갑니다 ㅜㅜ

오랜만에 과식을 해서 배가 아프다고 저도 그렇게 생각하네요...ㅠㅠ

병원은 지금 바로 가보려고 합니다! 위로와 업보트 감사합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유명 코인 거래소인 poloniex의 SBD, STEEM 송금이 조금 불안정하다고 합니다.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3.61 / 6개 / 합계 : 21.67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날씨도 더울텐데 건강 조심하세요 ㅜ

넵 위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대기업의 위생안전 관련 업무를 하다보니 이 포스팅을 그냥 지나칠 수가 없네요~~

여름철에는 먹는것에 주의하여야 합니다.
제가 보기 고기는 100% 잘 익혔다면 문제가 없을 것 같고
사람들이 체질과 면역이 모두 다르다보니
날것으로 먹은 것들에 균이 있었던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아무쪼록 빠른 쾌유 바랄게요 ㅠ_ㅠ

앗... 그러고보니 완전히 익히지 않고 먹었을 경우도 있네요... 조언과 위로 감사드립니다~

하 장염이라니.. 장염 진짜 괴롭다고 하던데요..
저는 워낙 강려크한 장을 가져서 그런지 암만 썩은 거 먹고 해도 잘 탈이 안 나더라구요. ^^;;

아무튼 더운 여름에 장염까지 걸리고 고생 많으시겠습니다. 몸조리 잘하셔서 빨리 낫길 빕니다.

에공 많이 힘드실텐데 얼른 나으셨으면 좋겠네요~!

Congratulations @techno071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더운 날씨에 몸까지 아프셔서 고생이겠네요.
빠른 쾌유를 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