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사필귀정 事必歸正 모든일은 결국 바른길로 돌아갑니다. 화이팅!!!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분 좋은 일이었습니다.

뿌듯하시겠어요!
대표님, 연락이 없으셔서 프로덕션 연결은 다른분으로 했습니당
다음에 좋은 기회가 있다면 또 메일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아 그런건가요? 메일을 받은게 없었습니다.

앗, 정말요? 혹시 제가 너무 정신없이 보내 '제목없음'으로 보내서 그런걸까요...
그럼 제가 오늘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넹 메일 받았어요!

형평성?을 위해 로고는 가리는 게 맞는거 같지만 아쉽네요
그래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좋으네요^^
쉐어하우스 지원 늘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형평성이라는 부분도 있긴 하겠지만, 기업대 기업으로 로고를 임의로 지우는 건 말이 좀 안되긴 해요. 그럼 그것에 대한 설명을 저쪽에서 해야할텐데 보통 안하죠. 일단 저희가 할 수 있는 창작지원이라 ^^ 많이 활용해 주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