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대역죄인이 오랜만의 스팀잇에 글을 쓰는 이야기.

in #kr6 years ago

제가 대신 홍보해드리죠. 케이지콘님을 갈아만든 웹툰

다음웹툰 : 블랙 베히모스

여러분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 존잼임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끄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zzzzzzzzzz

갈아만든...덜덜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