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암호화폐 긴 하락장의 시작? ] 조심스럽게 향후 코인 방향 예측/논의장

in #kr6 years ago

후훗... 빠르면 2월 4일, 늦어도 2월 11일 안에 조정이 끝날거라는 해진님의 말씀이 있으시더라구요. 근데 거진 그럴것 같아요ㅎㅎㅎㅎ

어차피 손절해봤자 얻는건 없고 잃을것만 수두룩하죠.
추매 아니면 존버입니다ㅎㅎ

Sort:  

스팀달러가 마이너스로 향하고 있기에 자꾸만 마이너스 수익이 뜨네요.
요즘 들어서 너무 큰 악재들이 빵빵 터지니
괜스래 마이너스 수익만 계산해보고 있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