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oong’s Diary] 의도와 달라지는 것들.

in #kr6 years ago (edited)

난 탈중앙화를 “거대공룡들 돈을 좀 나눠서 다같이 꺼억 해보자” 정도로 생각하게됨ㅋㅋㅋㅋㅋ
근데 그런판에도 큰손들이 들어오게된게 함정..
어쩌면 체제의 편의성은 누리고싶지만 수익이나 권리의 탈중앙화를 외치는 내모습의 모순을 발견했을지도

Sort:  

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민이 많은가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너가 짱이다 하고 생각하고 사는게 짱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