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번역] The recent controversy between Steemit Inc and the community - the premine, control, and where it leads this blockchain

in #kr5 years ago

끄억.... 이렇게나 성의넘치게 옮겨주셨는데.....
읽어봐야지 봐야지 하다가 잊고있었네요ㅠ
감사합니다 유쓰미님!
요즘은 제가 삶에 집중하다보니 예전처럼 커뮤니티 활동이 활발하지 못한듯 하여 여러모로 아쉽네요... 한참 대화를 나눌때가 참 즐거웠는데요ㅎㅎ
요즘 일이 바쁘신듯 한데, 언제나 몸 건강하게 작업하세요!! 몸이 재산입니다ㅎㅎㅎ 그럼 굿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