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티셔츠 인증 및 짧은 인사

in #kr7 years ago (edited)

1497443284918.jpg

저 어색한 양손은 어쩌면 좋지...😦

안녕하세요~! @temps88 입니다.

개인 사진으로는 글을 쓰는것이 처음이라 부끄러운 마음에 얼굴을 가렸는데도 어디론가 숨고 싶네요 😶

티셔츠 구매 금액을 지원해주신 @woo7739
님께 정말 감사드리구요 스팀잇 로고로 티셔츠 주문제작하셔서 보내주신 @venti 님도 감사합니다.!

제가 티셔츠를 살때는 디자인 보다도 옷 재질을 좀 많이 보는 편인데 요즘 일반 브랜드에서 파는 기본 반팔티보다도 더 좋은것 같아요.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장비빨"이라고 하나요~
뭔가 티셔츠가 생기니까 더 열심히 하고 싶고 더 애착이 가는것 같네요.

'밖에 나가서 입고 있으면 스팀잇하는 분들이 로고를 알아보고 반가워 하시려나?'
하는 쓸데없는 생각도 해봤습니다.

저는 현재 세법과 회계 관련해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책도 좋아하고 영화도 좋아하고 미드, 영드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취미 활동삼아 보았던 책과 영화들에 대해서 글도 쓰고 싶고 더욱 더 많이 공부하고 나면 제가 가지고 있는 세법이나 회계적 지식을 글로 써보고 싶기도 합니다.

글을 통해서 다른분들과 소통하기 보다는 보팅과 댓글로 더 많이 활동하고 있지만 앞으로는 글도 종종 쓰면서 인사드리겠습니다~!

Sort:  

Where to buy this? Going to korea by December.

I used translation machine because I am not good at English.
They are purchasing a joint purchase on the Internet.I applied for it.So I left a photo of the certification.I bought it in Steem dollars.Since it is possible overseas, I will let you know the link.

https://steemit.com/creativekorea/@changkyun07/8

기대할게요!!저도 스팀잇 티셔츠입으니 뭔가...좋아요

네~ 감사합니다! 이렇게 기념품으로 갖고 있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티셔츠 너무 이쁘네요
저도 욕심이 생겨요 ㅋㅋㅋㅋ
저도 세무쪽에 관심이 많은데 용어들이 너무 어렵더라구요ㅠㅠ
앞으로 사업자들에게 많은 도움 주시는 글 부탁드릴께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해요^^

하나 마련해보심이 어떠실지... 기념으로 괜찮은것 같습니다! 네 ㅎㅎ 이슈가 되는 사안이 생기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티셔츠 욕심생깁니다! 저도 빠른 시일내로 구입해야겠습니다.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할게요 :)

네! 감사합니다 :) 기대에 부흥 할 수 있기를 소망하며....
티셔츠 하나쯤 소장하고 있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구매하시면 보여주세요😃

예쁘네요 :)

감사합니다~ 😁

글써서 받은 스팀이나 스달로 현물을 사고 인증은 전용태그인 creativekorea 를 넣어주세요. 추천이 한번 더 들어갑니다.

네! 수정했습니다~!

수정했으면 창조경제 !!!!!

반갑습니다. 스티밋티도 너무 멋찌네요. ㅎㅎ

네 반갑습니다 :) 제가 옷을 못살린것 같아요;

와우 반갑습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오히려 양손이 더 귀여우시네요 ㅎㅎ
제 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가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부끄럽기만 하네요ㅎ
즐겨 찾기 해두고 열심히 읽어보겠습니다~!

네 고맙습니다 :)

스티밋티셔츠 좋네요 ^^ 반갑습니다

감사해요~ 저도 반갑습니다 :)

반가워요 ~ 오늘승인나서 열심히 활동하는데 티셔츠 입고계신거 너무 보기 좋으시네요ㅎ 자주 뵐수있도록해요 ^^

오! 스팀잇의 세계로 오신걸 환영합니다!
자주 뵈요~!

액티브한 활동 기대 합니다

감사합니다! 응원에 힘을 얻어 즐겁게 활동하겠습니다 :)

티셔츠가 참 볼 때마다 예쁜 것 같습니다^^
책, 영화, 드라마에 관심이 많으시다니
작품들을 줄줄 추천해주실 수 있었던 이유가 있으셨군요! :)
앞으로 어떤 글들을 써주실지 더욱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그걸로 제가 응원받는 기분입니다 ㅎㅎ

저건 널 찌르겠다는 선전포...안녕하세요!!

신규분들은 태그란에
kr-newbie 라고 넣으시면 보팅확률이 올라간답니다

아래의 스팀잇 소개글의 하단 링크들을 참조하시면

https://steemit.com/kr/@twinbraid/3swgrk

도움이 될 정보들이 있습니다

또한
https://steemit.com/created/kr-newbie
는 모든 뉴비와 뉴비를 위한 주소로써
뉴비분들이 사용하시기도 하지만 뉴비분들을 위한 가이드를
많은 분들이 올려주고 계십니다

앞으로 자주 뵙길 바랍니다 ^^

네! 감사합니다~ 이렇게 도와주시는분들이 계시니 훠얼씬 수월하게 스팀잇에 적응해 나가는것 같아요!

앗! 얼굴 모자이크하는 방법이 있었군요..
티셔츠 신청할 껄 .. 껄... 껄....

https://steemit.com/creativekorea/@changkyun07/8

새롭게 신청하시는것 같습니다. 아직 늦지 않으셨네요~!

앞으로 올리실 글들이 기대됩니다. 책 좋아하신다니 더 반갑습니다. 저도 책 좋아해서 독후감 올리려고 했거든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

감사합니다 :) 오! 어떤 책을 올려주실지 기대되네요😃 저도 맞팔 하고 갑니다~

앗...여성분이셨군요! 세금에 관한 전문적인 내용 잘 봤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설명을 드리다 보니 어투가 좀 딱딱했지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도움될 만한 일이 생기면 답변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글 잘 보았습니다. 제 블로그는 영화에 관련된 글을 포스팅하니 자주 방문해주시며니 좋을 것 같네요~ ^^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갑니다~

와 신기해요!
어제 막 첫 글을 올린 제게는 이 모든게 너무 신기하기만 하네요.
티셔츠 예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