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병 장난아니네요 ㅎㅎ

in #kr6 years ago

다들 주말 잘쉬셨나요ㅎㅎ?? 전 잘 쉬었는데도 불구하고
너무 피곤하네요 ㅠㅠ 그래도 1일1포스팅 하기로 마음 먹어서
오늘은 먹스팀 대신 그냥 이렇게 푸념글 한 번 써봅니다 ㅋㅋㅋ
한 것도 없는데 왜 이렇게 피곤한지요~ 가끔은 길에 아무 걱정 없어
보이는 개가 되고 싶네요 ㅠㅠㅋㅋㅋ
그래도 이제 월요일 지났으니 4일만 버티면 되네요! 담주 화요일에
석가탄신일!!! 지금 그거 하나만 바라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안그래도 더운 날씨때문에 짜증나고
많이 피곤 하실텐데 푹쉬시고
좋은 밤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Sort:  

저두 담주만 기다리고 있네요~~

이번주가 후딱 가줬으면..ㅎㅎㅎ

빨리 이번 주가 갔으면~ ㅎㅎ

화이팅입니다.
길가에 있는 개가 아마도 사람이 되고싶다고 생각할수도 있을거 같아요 ㅎㅎ;;
내일은 화요일 금방 주말입니다 힘내세요

ㅋㅋㅋㅋ 화이팅입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화이팅 하세요~^^

화이팅~!!

푸념글도 좋아요!! ㅎㅎㅎㅎ 사는게 다 그런게지요!

ㅎ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