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코인이야기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70811_105857009.jpg
본다본다 하다가
어제 오랜 친구들을 만났내요
묵은 숙제를 끝낸 기분이랄까..

꼭 봐야 하는 이유도 없지만
꼭봐야 할 대상,,"친구"..뭐 그런거죠..
특히나 남자끼리는,,ㅎ

야~뭐하냐??뭐가 그렇게 궁금한지,
물론저도 하냐?무엇을 ?하지만 말입니다

간만에 유치한 욕도좀 하고 젊은시절 잠시 스쳐간
각자의 여자친구들
(지금사는 사람은 다들 첫사랑이 아니죠..ㅋ)이야기 하며
마누라 욕하며 연예인 이야기 정치 이야기..
결국엔 직장이야기 뒷담화로,,종결

별반 특이한 내용도 없지만 이젠 한직종에 오래 있어서그런지
나름대로의 인생관이 점점 고착화 되어(늙어서라는표현이 맞을까)
고집만 쎄진듯 한 느낌 이내요,,귀엽죠,,뭐 ㅎ

그런데말입니다...

저도 코인판에 들어온지 이제 두어달 되었고
개미도시락같은 자본으로 촐랑대며 밤세워
단타질을 해봤고 나름 1일1닭을 위해 공부하고
동향파악하는 법을 전수 한답시고 가상화폐 이야기 했는데

돌아온 답은

너 망한다~

그거 다사기다"

정신차려라...집에서 뭐라 안하냐?
-ㅇ-;;
KakaoTalk_20170811_105854729.jpg
십수년을 한직종 한직장에서 월급쟁이 생활만 해서그런지
조금이나마 치킨값이라도 벌라고 우정으로 이야기 했건만

사기꾼취급,,ㅠ

해서 떠오르는 이야기가 있내요,,

갈까 말까 할때는 가라.
살까 말까 할때는 사지마라.
말할까 말까 할때는 말하지마라.
줄까 말까 할때는 줘라.
먹을까 말까 할때는 먹지마라.
는 좋은말 입니다만,,

하지만~!
때때로는 게뿔 하나도 안먹힙니다

그냥 좋은말일 뿐이지요..

KakaoTalk_20170811_112028290.jpg
당분간 제가 사기에 연류될까 걱정하는 친구들은
만나지 말아야겠습니다,,ㅋㅋ
나의 코인마인드가 흔들리기 전,,

친구,,좋다가도 막상보면 뭘 ㅅㅂ아 ""그러면서
헤어지는 존재..

좀더 시간이 흐르면 그때 리플이라도 사둘껄 하고
후회하는 모습을 보고 싶내요,,

어느 시기에 아빠는옛날에 200원짜리 리플도 안사두고 뭐했어?
뭐 이색햐~!!
ㅋㅋ이런날이오기를 간절히 기다립니다,,ㅠ

기분좋은 하루 였습니다..ㅠ

요약:인생은 각자 알아서 노는겁니다

()

Sort:  

학교친구란-
학교에 있던 사람이고
고향친구란-
고향에 살던 사람일 뿐.
진정한 친구는 어디에 있는가?
뜻이 오고감이 편안한 사람들...이런 말이 생각납니다.^^

아 코인에 대해서는 교감이 안되내요,,ㅎㅎ 감사합니다~

이제 코인판이 많이 알려진 거 같아 저도 코인 몇명한테 소개해봤는데..
아직 거부감이 좀 있더라구요ㅎㅎ강요할 순 없는 노릇이니ㅎㅎ

저는 졸지에 치료받아야 할 환자가 되었습니다,,ㅎㅎ

테란인줄 알았는데 저그

오염된 태란입니다..ㅎㅎ

Support me and enter here https://steemit.com/help/@gr3g0r/hi-i-m-from-venezuela your collaboration is important @gr3g0r Follow Me!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시나요?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99 / 4개 / 합계 : 3.96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아 이런게 있내요?감사!

ㅋㅋㅋㅋ 친구랑 만나는 것은 좋죠. 저도 요 근래 오랜만에 만나니 좋더라구요.

저도 비슷하더군요 주식하는 친구들한테 얘기해도 다들
리스크 너무큰시장이라고 거품이 많다라고 얘기하더군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으로 들어왔습니다 ㅋ

저는 치료가 필요한 환자취급 받았습니다ㅡㅇㅡ

Congratulations @terra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모라는거냐?보드야 스팀이나 팍 줘라 입닥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