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야밤에 문득 영화 퀴즈#2 (스샷보고 영화제목 맞추기)

in #kr6 years ago (edited)

간만에 영화스샷퀴즈로 찾아뵙습니다.
스샷은 전부 제가 직접 찍었구요.
이번엔 난이도가 있어보여서 객관식입니다.

제가 최근에 정말정말 좋아하는
쿠엔틴타란티노/웨스앤더슨/고레다히로카즈 영화로 꾸며보았습니다.
정답을 세개다 맞추신 분께 보팅!
근데 저는 파워가 얼마안되니까 재댓글달아주시면 또 보팅! ㅋ

3.jpg
1.펄프픽션
2.킬빌
3.저수지의개들
4.헤이트풀8
5.바스터즈 :거친녀석들

1.jpg
1.바틀로켓
2.그랜드부다페스트호텔
3.로얄테넌바움
4.문라이즈킹덤
5.판타스틱미스터폭스

2.jpg
1.바닷마을다이어리
2.그렇게 아버지가된다
3.원더풀 라이프
4.진짜로 일어날지 몰라 기적
5.아무도 모른다

Sort:  

순서대로 1, 3, 5 !!! 정답이었음 좋겠습니당!!!!

정답입니다!! 축하합니다!!! 보팅파워가 너무 약해서 죄송하다능!

ㅎㅎㅎ 꺄악 정답이었다니-!! 감사합니당. :) ㅎㅎ

4, 5, 5 잘 모르겠네요 ㅠㅠ
자주 놀러올게요!

재미있게 잘 올리셨네요 근데 저는 영화를 잘 안봐서 ^^
정답은 못 맞히겠네요 ㅎㅎ

윽....15개 영화중 킬빌만 봐서 아무것도 못맞추겠네요!ㅜ

너무 어렵네요 ...

3,4,4해보겠습니다!!!

팔로우하고가요~~^^

3,5,5로 고를게요!
첫번째거는 진짜모르겠어요 😂

다 모르게ㅐ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게 하나도 없을 줄이야 ㅠ..

세번째꺼..3! 조심스럽게 대답해봅니다 ㅎㅎ..!

3, 5, 5 하겠습니다.. ^^

너무어렵네..
2 2 4

이런거 좋습니다ㅋ
1,5,5 하겠습니다 ㅎㅎㅎ

두번째 영화는 안본거라 모르겠네요!
1,5,5 찍어봅니다.
아무도 모른다는 piff에서 봤던 기억이 납니다 ㅋ

Congratulations @thankslinu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으악.. 하나도 모르겠어요 ㅠㅠㅋㅋ
나름 영화를 좋아하고 많이 본다고 생각했었는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