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다음 중 단 한 팀의 공연만 볼 수 있다면?

in #kr6 years ago (edited)

If you can stay one of these concert. what's your choice?

코코를 보고 문득 떠오른 질문입니다.

비슷한 류의 질문이 인터넷에 꽤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요.

단 한번! 같은시간에 각기 다른장소에서 공연이 열린다고 가정하면

여러분은 어느 공연장으로 향하실 건가요?

1.비틀즈
the-beatles.jpg

2.퀸
1.jpg

3.너바나
Nirvana.jpg

4.마이클 잭슨
Ir-R3GaQe47NzZrg6hhbN2Wqb5o.png

5.김광석
다운로드 (2).jfif

부가설명은 없습니다 ㅋㅋ
다들 필요가 없을것 같은 분들이라..

Sort:  

봐야한다면 MJ입니다.
최고의 비주얼가수인데요ㅎㅎ

개인적으로는 퀸!
답이 정말 많이 갈릴 질문이네요..

마이클 잭슨 보러갑니다 :)
타임머신 리스트 중 하나입니다.

저는 비틀즈에 한표 던지겠습니다! 어렸을때 부터 비틀즈 노래를 좋아했거든요ㅎㅎ

저는 마이클잭슨 공연장으로 가고싶습니다^^

김광석 형님에게 갈겁니다ㅠㅠㅠㅠ
늦게 태어나서... 꼭 보고싶습니다...
노래만 남기고 가셔서ㅠㅠㅠㅠ

그나마 제가 잘아는 비틀즈쪽으로
투표하고 ㅎㅎ 갑니다~

전 마이클 잭슨 보러 갈것입니다... 최소한 마이클 잭슨의 준비나 이런부분들은 돈은 안 아깝게 할거 같습니다....

당연 마이클잭슨이죠!!!^^

저는 김광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