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6 Visiting Bookstore - 남는 시간의 서점 방문후의 고찰 (암호화폐책이 베스트에?)

in #kr6 years ago

인조이님의 취향 전격 공개인건가요 +_+
좋아하는 책, 여행지, 아이디의 유래...
이런거 좋아요 ㅋㅋㅋ

Sort:  

씨마이너스님~~~~~~~~~~~~~~
제 글을 좋아해주셔서 고마워요. 진심으로요.
저도 씨마이너스님 그림 좋아해요. 특히나 인면조 그림 짱좋았음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표현에 인색한 경상도 사나이라 덜표현한거에요. 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