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뎅드블룸] 스티미언을 위한 가드닝 & 플라워 수업을 기획하면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자뎅드블룸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목 그대로 '스티미언'을 위한 가드닝 & 플라워 수업을 기획중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티미언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려는터라 베뉴 발굴하기가 여간 쉬운 일은 아닌 것같네요.

원하는 혹은 가능한 베뉴가 있더라도 (기존에 수업하던 장소들) 간편하게 이더리움으로 결제할 수 있는 페이먼트 시스템을 구축한다는 것이... 결코 간단한 일은 아니더라구요.

궁극적인 제 목표는 스팀달러로 결제되는 장소만 마련된다면 여러분들을 모시는 것인데요.

수업재료와 수업샘플은 마련되어 있지만! 열심히 활동함과 동시에 스팀달러 결제 시스템을 찾는 베뉴를 발굴하는 것이 우선순위인 것같아요.

혹시나 수업을 진행할 수 있는 베뉴를 알고 계신 분이나, 베뉴를 지원해주실 분이 계신다면 너무나 감사할 것같아요.

진행을 하게 된다면 하단의 작품을 진행할 예정이에요

첫번째 작품은, [액자 속 나만의 정원] 이라고 붙혀보았고요.

090530_4.jpg

090530_1.jpg

090530_3.jpg

양푼냄비에 들어간 듯한 식물들로 연출해봤어요. 다음엔 프라이팬을 사용해볼까봐요 ㅎㅎ 저와 함께 식물의 특성과 건강하게 기르는 법 등을 배우고 선인장과 다육식물을 화분에 직접 연출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으실거에요.

KakaoTalk_Moim_5D8zU1rRaoolb9QSq20ULbmhxYsu41.jpg

090530_5.jpg

080530_2.jpg

두번째 작품, [정원을 옮겨 담은 테라리움]

091327.jpg

091327_2.jpg

091327_3.jpg

091327_4.jpg

실제로 제가 진행하고 있는 수업에서 사용되는 작품들이에요. 취미활동도 가상화폐로 결제하며 즐길 수 있는 세상을 꿈꿔보며 기획해보려는데 여러분의 조언과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함께 여가/취미활동을 누릴 날을 꿈꿔보아요.

정말 이것이 실행가능하다면 제 수업을 위한 오픈카톡을 마련할까싶어요. 꼭 실행되었으면 좋겠네요. :)

Sort: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리스팀하였습니다.

베뉴라는 것이...

가 맞나요? ㅎㅎㅎ

스티미언들을 위한 수업이 진행된다면 참가해보고 싶네요^^

혹시나 수업을 진행할 수 있는 베뉴를 알고 계신 분이나, 베뉴를 지원해주실 분이 계신다면 너무나 감사할 것같아요.

ps. >적당한 베뉴에는 어떤 조건들이 필요하신가요 ㅎㅎㅎ 왠지 도움을 주실만한 분을 제가 알고 있는 것 같아서요 ^^;

포해피우먼님 리스팀 감사해요 ^-^
덕분에 알게 되었습니다.

흡?!! 도움이 되었다니 너무 기쁩니다^^

와 감사합니다! 적당한 베뉴라함은... 수업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야할 것같은데요~! 무엇보다 대관비용이 저렴하면 더없이 좋을 것같아요. 대관비용을 스팀달러로 결제할 수 있는 페이먼트 시스템을 갖춘 곳이면 더 좋겠는데 한 장소를 알아봤지만 버거운 비용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최대한 대관비용을 아끼는 (그래야 수업료가 낮춰질 수 있기에) 곳을 물색중이에요. ㅎㅎ 리스팀과 관심... 너무나 감사드리고 꼭 실행해보도록 할게요. 클래스가 열리면 꼭! 함께해주세요 ^^

꼭 실현되실겁니다. 기도할게요!^^

소영님 감사드려요! 클래스가 열린다면 함께해주세요 ^^

댓글 감사합니다 !! 좋지요52

만약 수업이 가능하다면 휴가를 내서라도 참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적극적으로 추진해보도록할게요! 관심가져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네요...🤩🤩🤩

와 정말 이쁘네요 조만간 좋은 밋업 시작되겠군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여가활동을 위한 스티미언들의 밋업이 곧 실행되기를 바라며 잘 추진해봐야겠습니다!

Congratulations @thefloris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플라워 수업에서 플라워 작품을 보면 사람들 마다 똑같은 표현을 하더라고 약간씩 다르더군요. 예전에 특정한 일이 있어서 참관하여 한번 수업을 받아봤는데 똑같은 재료 똑같은 환경에서도 사람마다 제각각이고 전문가분들은 그걸 토대로 심리상태를 분석하고 소통의 도구로 활용하더군요.
플라워는 화려함도 있지만 사람의 마음을 자연스럽게 열수 있는 소통의 도구인 것 같아요.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