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닥터파파의 상담실] Good? Bad? 세로토닌 계열 약물치료의 중요성과 한계점

in #kr6 years ago

사실 정말 우울한 사람은 자기가 우울한지 어떠한 상태인 것인지 인지 못하는경우가 많은 것같더라구요... 저또한 의료분야에서 근무를 했었는데 정신보건수련생활을 하다가 오히려 제가 상담받고 싶을 때가 있던 적이 떠오르네요 . 지금도 나는 어떤 사람인지, 어떤 상태에 있는 것인지 궁금한데 상담받을 용기가 나질 않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