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폐의계절이네요

in #kr6 years ago

코인쪽은 G20후에 다행이 반등기미가

보여서 한시름 놓았고

얼마들고있지않은 주식이지만 종목을

코스닥쪽에 비중을 높여놨더니 하루하루가

쫄깃거리네요 얼마전 수성은 상한가나온날

상장폐지사유 발생이라는 정말 기가막힐

사건을 터트려서 험난한 주총 시즌에대한

경각심을 깨우더니 올해유난히도

많은 감사의견거절 공시들이 뜨고있네요

기본적으로 체질이 우수하다 느꼈던

기업들도 뻥뻥 나가떨어져서 근심어린시선으로

바라보다 다행히 오늘 비중높은 두종목이

적정감사로 지옥문을 통과해 안도중입니다

상폐시즌에 꽃샘추위까지 겹쳐 속이 허했었는데

이제좀 진정이 됩니다

코스닥이라는게 어찌생각해보니 코인판보다

더 아사리판이구나 하는걸 뼈저리게 느끼며

차차 정리해 빠져나올 생각입니다

핀테크쪽 회사에 투자했던거라 나름

코인과 연관있다싶었는데 이건뭐 짧은 호시절

가고나니 근심만 쌓이네요

부디 모든분들이 주식이든 코인이든 투자하시는

모든것에서 가즈아~~만 외치실수있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추위도 물러가는것같으니

주말나들이 계획들 세우시고 즐거운 나날들

보내시기 바랍니다

봄이여 오라~~

Sort:  

이번 4월달엔 코인판에 호황장이왓으면..ㅠㅠ
혹시 맞팔 가능한가여?

저도 바랍니다 팔로우했습니다 즐거운 시간되세요

ㅎㅎ 혹시 ㄱㅊ으시면 제가 트렌디한 팝송추천드리는 컨텐츠 포스팅중인데 오셔서 노래들어보세요!!
노래좋으시면 보팅과 팔로우 남겨주세영 ㅎㅎ 저두 팔로우 완료!!!

마지막에 올리신노래가 좋은데 뮤비에
살짝 얼굴이 붉어지네요 좋은음악 감사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가요.. 담엔 수위조절하겟습니다 관심가져주세요!!!ㅎㅎ

상폐 코인이 뭐가있을까요? BTC 코인중에서 대거 상폐당했쪄?

상폐는 주식쪽 애기였는데 제가 글을 잘못썼나보네요 즐거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