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hewriting님 안녕하세요. 여름이 입니다. @johnyi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thewriting 님!
invoice에 보면 아래에 "Get Link" 있죠? 그거 클릭하면 링크가 복사됩니다.
그거 붙여넣으시면 구입하는사람들이 스캔이 필요없습니다.

https://steempay.co/pay/633e8a4247054021bf3651419dbde7c9

그게 아니라면 QR 코드를 캡쳐해서 구매페이지에 삽입하시는 방법도 있죠. 둘다하셔도 되고요. 왜냐면 자기 폰으로 스캔이 안되니까요 ㅎㅎ

Screen Shot 2018-05-22 at 14.00.50.png

보니까 페이할때 메모 넣는것이나 혹은 링크 넣기도 추가해야겠군요. 감사합니다. ^^

방금 다시 추가했습니다. @asbear 님이시겠죠? 좋은 툴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아마 제 컴퓨터 오류인 거 같기도 한데 저는 get link 를 클릭해도 아무런 반응이 없네요. 그래서 우선은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한다음 거기에 뜨는 주소를 추가해뒀습니다.

ㅎㅎ get link 하시면 아무것도 안되는것같이 보이지만 사실은 클립보드에 복사됩니다.

붙여넣기 하시면... 링크가 붙을텐데.. ㅜ.ㅜ

버그인가요 ㅜ.ㅜ?

기다렸던 펀딩이 이제 시작하는 군요 :> 저 스팀페이로 사보러 가겠습니다. 결제하고 인증할게요. '오롯이' 나다운 나날을 공유하기 위해 제작을 결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 책만 사는 것을 결제했는데 배송비는 포함인건가요? 이 글의 페이아웃 수익금이 배송비에 쓰인다고 하시길래요 ㅎㅎ

피기님 감사합니다! 책에 담으려 했던 순간과 생각들이 잘 전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배송비는 포함입니다! 그간 워낙 받은 게 많은 곳이라서요. 이정도는 부담해야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많은 분들이 또 과분한 보팅을 찍어주셨네요...

음 그러니까 책 값은 11,000원이고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포함되지 않은 거네요 ㅎㅎ)

주문했습니다. 스팀페이 처음 써봤는데 요고 진짜 편리하네요. 책 도착할 날이 기다려집니다!

오쟁님 감사합니다! 스팀 페이 편리하죠! 처음엔 정말 될까 싶기도 했는데 생각보다 쉽게 되더라구요. 앞으로도 이곳저곳에 유용하게 쓰일 거 같아요. 책은 따끈따끈한 상태로 고객님 댁으로 배송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응원합니다~
저도 얼마후엔 저만의 책을 출판하길~~

감사합니다.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책을 출간하신다하면 다른 스티미언분들도 지지와 응원을 보내주시지 않을까 합니다 ^^

오 주문해봐야겠네요!!
저도 시집 출판해서 곧 스팀잇에 공개/무료나눔하려고요

오! @johnyi 님도 독립 출판을 준비하도 계셨군요! 무료 나눔에 나름대로 철학이 있으시겠지만.. 조금이라도 받으셔도 좋지않나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책 기다릴게요. 스팀잇에 소식 전해주세요!

33_리스팀했곰.gif

독립 출판 축하드립니다.
스팀페이를 이렇게도 활용할 수 있는거군요.
텀블벅도 가볼게요!!

07리스팀은사랑이곰.gif
ㅋㅋㅋ요 귀요미는 뭐지 했는데.. 직접 만드신 거군요!! 당장 업어왔습니다!!

13_아~잉.gif
하핫 귀요미라닠ㅋㅋㅋㅋㅋ 백수곰이 좋아하겠어요
당장 업어주셔서 정말루 감사합니다!

@홍보해

감사합니다!!!

lovely photos !

Thank you :)

응원합니다.^^ 자주뵐께여^^

네. 감사합니다. 왠지 자주 뵙게 될 거 같습니다.

드디어 두둥!! 축하드려요 :)

두둥..!! P 님 감사합니다. 정말 드디어!죠 ㅋㅋ
01_안녕하곰.gif

calist님이 thewrit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alist님의 calist의 스팀잇 팔로우 베스트 문장 모음 #4

...
ddllddll님의 소소한 일상도 돌아보면 특별한 날들 中



thewriting의 [포토 에세이] 뒷모습 中



laylakim님의 [북스팀] 이미 뜨거운...

좋은 프로젝트 감사합니다! 구매 완료! 응원할게요!ㅎㅎ

헉 킬루님.. 10권 주문 하시는.. 건가요?!

아뇨 전 1권만 주문하고 나머지는 제작비에 써주세요~

와, 사진이 너무 좋네요!!:-) 응원합니다! 스팀페이 사용방법을 제대로 배워봐야겠어요!

카일님 안녕하세요!! 작가분들 앞에서 글을 내보이려니 두근두근 거립니다 ㅎㅎ

이미 보여주신 사진과 기존 글만으로도 충분히 기대됩니다!!:-) 저는 아직 스달이 딸려서 아무래도 텀블벅으로 했습니다~~^^

참 멋진 일입니다. 응원합니다.

이시스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창작자들에게 스팀잇은 참 멋진 공간이죠!

화이팅입니다. 풀봇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자주 레포트 올려주세요.

35_보팅줍줍1.gif
감개무량한 소요님의 풀봇 감사합니다!!오늘 가제본 찾으러 갑니다 ㅎㅎ

주문도 완료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요님! 댁까지 안전하게 배송해드릴게요!

응원합니다!

01_안녕하곰.gif 시린님 감사합니다!!

정말 예쁘게 잘 나왔네요! 펀딩 성공하시고 전자책도 만들어주세요~

그런가요? 다행입니다ㅎㅎ 디자인 알못이라 걱정을 많이 했거든요. 전자책은 @solnamu 님이 올려주신 링크가 있는데 보면서 공부좀 해야 할 거 같습니다 ㅎㅎ

이렇게 바로! 펀딩 마감까지 부지런히 스달을 모아야겠어요! 롸작가님, 정말 정말 멋집니다!

라 총수님!!!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ㅎㅎ 저 라운디님이 예전에 쓰신 여행기들 읽어봤는데.. 제 글보다 훨씬 나아요. 독립 출판을 포기하셨단 얘기 저번에 하셨는데.. 혹여나 도움이 필요하시거든 도와드릴게요!

롸작가님! 으아니 무슨 그런 말씀을!? 롸작가님이 독립출판 관련 포스팅 시작하신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그 끝이 눈앞에 있어요! 조용히, 뚜벅뚜벅, 차분하게 프로젝트 진행하시는 모습을 포스팅을 통해 지켜보면서 반성도 많이 했고, 큰 자극이 되었답니다.

52번의 아침에 이어, 52번의 저녁이, 52번의 밤이, 롸작가님 손끝에서 태어나기를 기대합니다! 그나저나, '도와드릴게요' 이거... 다이어리에 적어놓고, 꼭 연락드립니다!? :-)

그럼요! 이곳에 영구히 박제입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출산 준비는 마쳤고 이제 출산만 남았군요! 멋진 책 많은 이들에게 감동 끼치길 바랍니다ㅎㅎ

소울메이트님 안녕하세요^^ 순산을 간절히 바라는 요즘입니다... ㅎㅎㅎ

드디어 책이 나오네욥!기대 됩니다-전 아직 베이비 스티밋이라-스팀달러로 구매를 못하니ㅠㅠ, 텀블벅에서 함께 하겠습니다!축하드립니다!🙏

봄봄님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보다 친숙해지실 수 있길 바랄게요!! ㅋㅋ

바빠서 넘 늦게 봤네요!ㅎ 구매 갑니다ㅎㅎ

경아님!!! 바쁘신 와중에 정말 감사해요 :)

idea-list님이 thewrit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idea-list님의 [teaser] 불소소 Episode4. 혼자하는 여행 (feat.thewriting)

...경험하게 하는 여행을 중심으로 다양한 이야기들을 펼쳐볼 생각입니다.




#스페샬 게스트 thewriting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thewriting님은 여행의 기록으로 글과 사진을 남기고, ...

ssb3304님이 thewrit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sb3304님의 [정보] 새로운 큐레이터 고팍스(GOPAX) 보팅 분석


최근 대세글에올라오는 글들 중 고팍스가 보팅한 글이 꽤 있습니다.
고팍스( gopaxkr )는 스팀잇과 공식적으로 협력관계를 체결한 기관으로서 2018년 1월 29일에 가입했습니다.
4월 26일, 두 차례에 걸친 49만 ...

안녕하세요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ㅎㅎ
제꺼도 놀러와주세요 ㅎㅎ!!

앞으로도 잘부탁 드려요 ㅎㅎ

안녕하세요. 피날레님, 처음 인사드리네요! ㅎㅎ

주문 상세 페이지 작성했습니다.
신청자와 받는 사람이 다르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제가 외국에 사는 관계로 배송받기가 어려울 듯해서요.
혹시 더 필요하신 사항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려요. :)

잘 확인해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브리님! :)

soosoo님이 thewrit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osoo님의 [Link & List] "유급 평론가들의 도서리뷰" 39차 (update. 18.05.23)(330권)

...0 naha 20 thewriting/td> 9 venti 12 ...

t3ran13님이 thewrit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3ran13님의 [The Alternative Steem TOPs, 22.05.2018 GMT] Top Of The Pop

...79.757 독립 출판 펀딩을 시작합니다 with 스팀 페이
thewriting &...

축하해요! 이걸 왜 지금 봤을까요. 주문하고 신청서 작성하겠습니다!

요즘 이상하게 피드에서 글이 잘 안보이는 거 같더라구요. 저도 보얀님 글이 안보여서 바쁘시나 해서 들어가보면 게시글이 있곤 하더라구요.. 음 ㅎㅎ

아, 그리고 감사합니다!! :)

kilu83님이 thewrit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lu83님의 [COSINT] 스팀잇 발전 기여자 후원 내역 #1

... 진행하시는 himapan님 - 50스달
  • 스팀잇의 발전을 위해 좋은 프로젝트를 진행하시는 thewriting - 50스달
  • 코신트 멤버가 작년부터 운영 중인 한국 IOTA 커뮤니티 모임 주최자 bab...

    도서1권 주문했습니다.
    스팀페이로 결제하니 지금시세로 5.18 스달정도 되네요.
    하고 나서야 직접송금이 5SBD 란걸 알았습니다. ㅎㅎㅎㅎ
    0.18 은 응원차원으로 ㅎㅎㅎ

    앗 ㅎㅎㅎ 제가 게시글을 쓸 때만 해도 스팀 페이가 더 나았는데.. 이렇게 떡락을 해버렸네요 ㅎㅎㅎ 고맙습니다. 호돌박님! 응원해 주신 금액은 책 제작비에 보태서 사용하겠습니다 ㅎㅎ

    출판하시는군요..! 축하드려요.
    디자인은 직접 하신 건가요? 되게 예쁜데요..ㅎㅎ

    네에- 독립 출판이다보니 쓰고 편집하고 디자인하고 다 하고 있습니다... ㅎㅎ 디자인처럼 책도 좋기를 바라봅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너 꿈이 뭐니?] 글을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 결국에는 출판까지 하게 되시는군요. ㅎㅎㅎ 저는 나중에 전자책으로 만나고 싶네요~ ^^

    하늘님! 안녕하세요. 한편으론 어쩌다보니 여기까지 오게 된 거 같아요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하구요. 종이책을 마치는대로 전자책도 만들어 보려구요.
    기다릴만한 보람이 있도록 잘 만들어보겠습니다!
    07리스팀은사랑이곰.gif

    ㅎㅎㅎ 종이책은 이미 주문했답니다. ㅎㅎㅎ 누군지 모르시겠지만요. ㅎㅎㅎ

    ㅎㅎㅎ 종이책은 이미 주문했답니다. ㅎㅎㅎ 누군지 모르시겠지만요. ㅎㅎㅎ

    우와와 무지 멋있는 프로젝트입니다! :)
    응원합니다!!! :)

    01_안녕하곰.gif 유키님 감사합니다~! :)

    늦엇지만 신청했어요!!! 정말 멋있으세요 ㅎㅎㅎ

    그래퍼님 감사합니다..! 요즘 인사를 못드렸네요 ㅎㅎ 책 만들고 게시글 정주행 해야겠어요

    와! 대단하세요! 응원응원합니다!
    ^^
    엽서와 사진들 기대됩니다!!

    31_여행가곰.gif 감사합니다! 또 여행이 떠나고 싶어지는 요즘이에요! 책도 엽서도 이제 곧 만들어지는데.. 잘 마무리 해보려구요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idea-list님이 thewrit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idea-list님의 불소소 Episode4. 혼자하는 여행(feat.@thewriting)

    ...는 기록물과 물건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예고해드린 것 처럼 특별 게스트 thewriting을 모시고 여행에 대한 생각도 대화를 나누고, 지금 펀딩이 진행중인 '52번의 아침'이란 책의 이야기도 들...

    어제 주문서 넣었는데 잘 들어갔나 모르겠군요. 기대하고 있습니다!

    작가님!!! 안녕하세요? 인사도 못드리고 매번 보팅만 받는 요즘이네요 ㅠㅠ 주문서는 안전하게 접수했습니다. 추가 사항 반영해서 배송해드리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