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시] 존버

in #kr7 years ago (edited)

존버


한순간 수십수백번

요동치는 마음


음흉하게 웃는 그놈

면상에 한 대 날려 말어?


괜히 날렸다가

뒈지게 처맞는 거 아녀?


그럼 언제 날려 말어?

그럼 언제 날려 말어?


되뇌던 일 무색하게

오른손이란 놈이 상대 면상에

조심조심 다가가는데


번쩍 와장창창

머릿속 까마득까마득


여보슈 일어나 보슈

뭔 일 있었소?


이상한 생각 하들랑 말고

발 닦고 잠이나 자쇼

Sort:  

"존버"
이 시장에서 느낀 몇안되는 진리입니다 ㅎㅎ

저도 한글 남기고 갑니다.
안녕 존버
너로인해 나의 지갑은 두둑해졌지.
앞으로도 너를 응원할 생각이야
사랑해 존버

두둑한 지갑 부럽네요^^

앞으로도 두둑해졌음 합니다 :)

선택잘한 코인하나에 존버 여러세대 먹구산다 가훈입니다 ㅋㅋ

ㅎㅎㅎ 멋진 가훈입니다.

존버만이살길이죠. 수수료그만때줘야죠(T^T)

저도 한때 수수료로 주식 망한적이 ㅋㅋ ㅡㅜ

전 존버가 무슨 뜻인지 조금 전에 알았습니다. 너무 무식해서 죄송합니다~~ 재미있게 잘 읽어보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