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 상승 기념] 제가 모으던 메뉴얼 뿌리겠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 개인적인 문제로 인하여 스팀잇을 접을까 했었는데..

보상이 늘어서 정말 기분이 좋네요.

제가 사용하고 있던 메뉴얼을 공유해 드릴테니

뉴비분들 힘내세요. 화이팅입니다. 오래오래 활동하세요.^^

아래에 메뉴얼을 작성하신 분들은

모두 유용하고 좋은 글을 많이 올려주시는 분들이랍니다.

팔로우하시면 스팀잇 생활을 좀 더 알차게 하실 수 있을꺼에요. (작성자분들 고생하셨으니 7일 지나지 않았다면 작성자분들에게도 보팅부탁합니다.^^)


즐겨찾기


스팀 시세

스팀 달러 시세

스팀잇 랭킹

steemd.com

  • 주소 뒤에 "/@본인아이디"를 넣으면 자세한 내역 확인 가능
  • 보팅파워, 인플레이션, 이력 등

steemstats.com

  • 계정에 대한 다양한 상태 확인 가능
  • 실제 받는 보상, 보팅파워, 이력 등

계정별 업보팅 가치(금액) 알아보기

스팀스토리

  • 내 계정에 대한 정보, 스팀잇의 등록계정수, 유동 스팀수, 가치 등 정보 확인 가능

이모티콘 사이트

  • 글쓸때 간단하게 이곳에서 복사해서 붙여 넣으면 됨


기초 정보


steemd.com/@계정명 , 보팅파워, 스팀파워, 권장보팅횟수 40

Steem, Steem Power, Steem Dollar에 대한 간단한 설명

스팀잇 팔로우와 보트 클릭방법! 나도 이제 돈벌 수 있다~!

초보가 궁금해 하는 스팀잇 기초(업데이트)

  • 스팀, 스팀잇, 스팀화폐, 블로깅에 대한 기초 설명

[Steemit] 스팀잇 무작정 따라해보기! - Chapter 2. 스팀, 스팀파워, 스팀달러란?

  • 스팀, 파워, 달러에 대한 설명


보상 및 현금화


[Steemit] 스팀잇 무작정 따라해보기! - Chapter 6. 파워 업! & 파워 다운!

  • VEST 의미
  • 파워 업 & 파워 다운 방법
  • VEST와 STEEM 가치의 비율

[초보자를 위한 스팀] 스팀잇 보상의 실제 금액은 얼마인가?

스팀잇으로 하루살기 갈비 -> 옷쇼핑 -> 카페 -> 스시 -> 서점까지!!! - 스팀달러를 현금화하는 과정

스팀달러를 현금으로 바꾸기

스팀 달러 변환 방법 및 이득 비교해보기~

Convert to Steem 결과와 스팀 파워업 방법입니다!

[SteemKR] Quick Start Guide - 힘들게 벌어들인 스팀/스팀달러를 사용하는 여러가지 방법


글쓰기


톤스퀘어 스티밋 마케팅

  • 보팅, 팔로우를 많이 받을 수 있는 꿀팁

Steemit에서 Emoji(이모티콘)을 사용해보자


통계 및 이해


스팀잇에 대한 간략 정보를 아는 방법

  • 내 계정에 대한 정보, 스팀잇의 등록계정수, 유동 스팀수, 가치 등 정보 확인 방법

홀연히 댓글을 남기고 사라지는 STEEMBoard의 정체는 무엇인가?

  • steemboard의 정체 및 끄는 법


중급 이해


현재의 인플레이션율과 보팅파워를 아는 방법

  • 특정 계정의 보팅파워, 인플레이션 확인

스팀과 스팀달러 중 어느것을 가지고 있는 것이 좋을까?

스팀파워를 보유할 이유

당신이 스팀파워를 쌓아야 하는 이유

글질과보팅질로 가능한 스팀의 수익성은 얼마나 될까?

스팀달러(SBD)에 대한 이해(스팀달러 지금 파는게 현명할까?아닐까?)

하드포크(hardfork)와 소프트포크(softfork) 이해하기


중급 거래


[Steemit] 스팀잇 무작정 따라해보기! - Chapter 4. 스팀, 스팀달러 주고 받기

  • 외부 거래소에 스팀 전송하는 방법

스팀달러 Conversion, 할까말까?

  • 보상으로 받은 스팀달러를 "컨버전 한다" vs "시장에 판다."

편의점에서 스팀파워를 충전하다(feet bitcoin)

  • 1만원으로 스팀을 구매하는 과정이 자세히 나옴

Steem을 더 쉽게, 더 빠르게 매매하자 ! Tap Trader를 통해서!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알짜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 하고 업봇하고 리스팀하고 갑니다~^^

정말로 좋은글들을 깔끔하게 정리해 놓으셨네요. 좋은 글 너무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한다는 뜻에서 업보트와 팔로잉 버튼 꾹누르고갑니다!!! :)

좋은 정보네요!! :)

새내기입장에서 엄청나게 유익한정보입니다
팔로우하고 약하지만 보팅하고갑니다
지속적인 정보공유부탁드립니다,,많이배울께요

오늘 갓 가입한 초보인데 정말 좋은 정보입니다.
찬찬히 읽어보고 공부하면서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많은정보 공부가되네요..감사합니다.

도움이 많이 되네요. 지금 저같은 초보한테 좋은 정보인 동시에 앞으로 어떻게 스팀잇을 꾸릴지도 생각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ㅎㅎ 시간날 때마다 읽어봐야겠어요

화이링~

할 맛 나네요 ㅋㅋ

그렇죠 ㅋㅋ

우와 책으로 쓰셔도 되겠어요. ^^ 감사합니다.

^^ 아직 메뉴얼 만들던 중이라 부족한 점 많아요.
나중에 완성되면 연락드릴께요 ㅋ

알아도 알아도 알아야할게 많은 것 같아요 ㅎㅎ

예 정말 알아야 할것 많답니다.

그래서 조금 실망했었는데, 이번 포크로 많이 풀렸습니다.

앞으로 스팀잇이 얼마나 좋아질지 기대돼요^^

못 본 글들이 많이 있네요. 하나씩 읽어보겠습니다

화이팅 !!

보상이 갑자기 늘어난거죠?? 갑자기 가격이 올라서 깜짝놀랐어요

옙 보상이 늘어났습니다.^^
이제 글 마음껏 많이 쓰세요.
많은 사람이 좋아하는 글이라면 충분히 보상 받을 수 있어요.

정말 알짜 정보 액기스입니다. 잘 보았습니다. ^^

과찬이십니다.^^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_______^

정말 좋은 글 감사 드립니다. 계정만 만들어놓고 아직 시작을 못했는데 !
코인 글 항상 정독 하고 있어요 !~ 업봇과 팔로 저도 했습니다 ㅎ

저도요~

진짜 완전 스팀 꿀팁이네요!!
감사합니다 업봇과 팔로하고 갈께요~^^

전 이미 팔로 했슴당~

알짜, 황금 정보 감사합니다 ^-^ !!!!

쵝오쵝오👍👍

반응이 이렇게 좋을 줄 몰랐네요.^^

잘 봤습니다 ^^
리스팀 엔 팔로우 할게요 ^^

전 이미 팔로우 되어 있네요.^^

엄청난 정보들이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스팀 공부해야했는데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진짜 알짜배기 정보네요^^

여기 저기 찾아 헤매다 보물을 발견한 듯한 기분입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들 감사합니다.
뉴비 인지라 항시 정보에 목말라 있거든요.

This post has been ranked within the top 80 most undervalued posts in the second half of Jun 20. We estimate that this post is undervalued by $75.67 as compared to a scenario in which every voter had an equal say.

See the full rankings and details in The Daily Tribune: Jun 20 - Part II. You can also read about some of our methodology, data analysis and technical details in our initial post.

If you are the author and would prefer not to receive these comments, simply reply "Stop" to this comment.

좋은글 감사합니다 초보가 보기 좋네요 보팅 리스팀 합니다!

아직 처음이라 너무 어렵네요 ㅠㅠ 열심히 보고 배우겠습니다~

와우 대단한정보 감사합니다
시간을 두고 봐야겠네요

알짜정보 리스팀하겠습니다~:D

와우 감사합니다 ^^;
잘려고 하던 참인데 기분 좋네요. ㅎㅎ
좋은 꿈 꾸세요~

많은정보 감사드립니다
몰랐던 부분 까지 알아가네요 리스팀 합니다.~

오 진짜 알짜배기 이글 저장합니다 ㅋㅋ

좋은 정보 감사해요 ^^ 팔로우 맺고 갈께요~

많은정보 한 번에 볼 수있어서 감사 ^^~

정말 열심히 모으셨네요!! 같이 공유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 같은 초보자에게는 정말 중요한 한번 씩 읽어보면 좋은 자료 들이네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겠습니다.

약소하지만 보트도 누르고 갑니다.

초보 뉴비 인사드리고 갑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리스팀합니다!!^^

좋은정보감사합니다!! 리스팀하고갈께요!!!

필요한 정보만 딱딱 좋네요~~~

뉴비분들께 유용한 글이군요!
팔로&업봇드리고 리스팀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맞팔&리스팀합니다~

좋은 정보에 감사드립니다. ^^ 팔로우/리플/보팅 남기고 갑니다.
맞팔 부탁드립니다~

오오 정보 감사합니다! 시간날때마다 봐야겟네요

좋은 글이네요. 보팅 리스팀 팔로우 합니다. ^^

와 이 글은 두고두고 봐야겠네요 리스팀할께요ㅎ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