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물안궁 일기 – 3(서울나들이 2편, 정.말. 행.복.했.어.요)

in #kr6 years ago

요즘은 정말 포스팅도 포스팅이지만 댓글다는 것도 만만치 않은 상황이 지속되네요. 뭐 언젠가는 이것 또한 지나가겠지요!
좀전에 포스팅 못지않은 댓글진검승부을 달고 오느라 조금 지쳐 있어 오늘은 인사만 드리고 사라지도록 하겠습니다 :) (도장은 잘 모아두세요!!)ㅎㅎ

Sort:  

네, 저는 도장 항상 잘 모아두지요. ㅎㅎㅎ 10개 모아야지. 안녕히 주무세요. 좋은 꿈, 하늘이 꿈 꾸시고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