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기] 봄비가 내렸다, 그리고

in #kr6 years ago

저도 사실 처음이자 마지막이길 기도하는 마음으로 (김작가님의 공모를 핑계삼아) 난데없는 일기를 써 보았습니다 ㅎㅎㅎ
그나저나 오늘은 어찌 이렇게 대낮에 시간이 나셨나요!
저는 아무도 안계신 시간에 조용히 올리려고 일부러 저장해뒀다 올린건데 예상이 빗나갔네요 ㅋㅋ

Sort:  

드디어 런칭도 완료되고 안내메일들도 마무리되고.ㅋㅋ 이제 놀면됩니다.ㅋㅋ
하하.. 불금이잖아요. 싱키님 일기도 상당히 좋은걸요.^^

와 축하드려요!! 저는 이제 시작인데 +_+
불금에 출장갔다 저녁식사 하러가는 길이에요.
일도 잘 마무리 되신 듯 하니 불금 즐기시길요!!

요일을 즐기도록 하겠습니다.
도 즐기고 있습니다.
싱키님도 불하세요.!!

ㅋㅋㅋ금님의 불금은 더 뜨거울것 같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