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_thinky와 함께하는 독일여행기] 뮌스터 조각 프로젝트 Skulptur Projekte Münster(1) - 프로젝트의 유래와 LWL 미술관 전시

in #kr6 years ago

안그래도 골드님이 안오시길래 막 부르러 뛰어갈까 하다 염치가 있어 꾹 참고 있었습니다 ㅋㅋㅋ 주말이라 따님이랑 바쁘시죠? 와중에 마르셀 뒤샹의 <샘>까지 찾아다 주시고...^^

저 작품이 바로, 소위 말하는 "포스트 모던"의 시초라 할 수 있는 작품이에요. 뒤샹과 <샘>에 대해서는 여기서 쓰자면 댓글 창이 끝나지 않을듯 하니 다음 기회로 미뤄봅니다. 다만 뒤샹이 산업화를 통해 제작된 공산품이 너무 멋지다고 생각했고 그대로 예술가가 선택하면 작품이 될 수 있다는 개념을 최초로 적용했기 때문에 미술사에 한 획을 그었고 지금까지 저런 종류의 설치미술들이 미술작품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것은 맞습니다. 헉헉;;(길어져 숨차네요)

수평 수직계 넘 맘에들죠? 저도 집에 하나 설치해 볼까 진심으로 생각중입니다 ㅋㅋㅋ

사진 정리가 젤 힘든게.. 사진이 넘 많다보니 포스팅이 끝도 없이 길어지니까 포스팅을 하면서 흐름에 따라 적절한 사진을 고르고 크기보정하고 그러다 내용을 좀 바꾸게 되면 사진을 다시 고르고 ㅠㅠ 그게 같이 들어가다 보니 질질 늘어지면서 끝이 보이지 않는 작업을 하게 되더라고요 ㅠ_ㅜ 감사합니다^^

Sort:  

말줄임표 호흡 김작가님의 지난 글을 본이후에 계속 이런것만ㅋㅋ

힘들긴하지만, 싱키님 포스팅에는 노력한만큼 딱 맞는사진이 첨가되어서 역시 뭔가 다름을 느낍니다.

오타내신것 같기는 하지만
말줄임표 이런것만 ㅋㅋㅋㅋㅋ

내용과 다른 사진을 넣는데 뭔가 찜찜함이 있어서요 ㅠㅠ 사진이 없다면 어쩔 수 없는데 있다면 최대한 내용과 맞춰야만 한다는 저의 이상한 결벽증 중의 하나죠.. ㅋㅋ 뭔가 다른점은 바로 그겁니다 ㅠ_ㅠ
즐거운 일요일 저녁 보내세요!! :D

하핫 주차장에서 잠시 틈나서 모바일로 썼더니 이러네요. 수정했네요.

그런완벽주의적인 성향이 명품글을 만드는것 같아요. 싱키님은 힘들지만 저흰 좋아요.

감사의 뜻으로 우리딸의 사랑가득 그림을 선물로 드릴께요. 실시간 사진입니다ㅋㅋ

43612C0C-F60E-4FDE-8B5D-DACF422C10AC.jpeg

아 러블리러블리 하네요 +_+ ㅋㅋ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