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 오늘 처음 입성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지금 막 가입승인이 나서 아무것도 모르지만 인터넷에서 이것저것 찾아보고 차차 글 써보겠습니다

비록 비루한 글솜씨지만 열심히 해보려구요

팔로우 기능도 있네요

맞팔로우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 관심사는 경제, 주식, 시계, 패션, 맛집, 반려동물 등 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Sort:  

반갑습니다 저도 이제 12일차된 뉴비인데 우리 함께 꾸준히 해보아요~ 팔로우, 보팅하고 갈게요!

반가워요~ 보팅이 뭔지 이제 대충 알겠어요 ㅋㅋㅋ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정보글 감사합니다!!
다들 친절하게 정보글도 써주시고 보팅도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ㅠ
다 읽어보고 공부해볼게요
팔로우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tinytofu,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first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Please also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bad behavior on Steemit.

thank you for posting.

I'll read it now

I'm following on you.

Loading...

반갑습니다~! 코인 이외에도 주식거래도 하시나 보군요
관심사가 저랑 공통되는게 많으시네요
자주 왕래해요~!!

네 안녕하세요~
관심사가 비슷하다니 반갑네요 ㅎ
팔로우 했습니다!

네 비록 많이 부족한 필력이지만 똥글이라도 열심히 써보려구요
아직 인터페이스가 익숙칠 않아서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더 공부해봐야겠어요
다들 친절하게 댓글도 달아주시고 팔로우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여했습니다!
숫자는 높게 나온 것 같지만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안녕하세요!
암호화폐는 아직 잘 모르니 꾸준히 글 읽어볼게요
팔로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ㅎㅎ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ㅎ 앞으로도 흥미롭고 재미난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환영해

감사합니다
팔로우할게요!
인터넷에서 쓰란대로 태그를 썼을 뿐인데
정말 생각지도 못하게 많이들 환영해주시네요 ㄷ

@tinytofu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amilydoctor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넵 감사합니다!
정말 모든 분이 다 친절하게 알려주시네요
성심성의껏 다 읽어보겠습니다
팔로우했어요!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자주 소통해요~

넵 팔로우했습니다 반가워용~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넵 안녕하세요~ 주변 지인이 태그 달면 와주신다는데 진짜 오셨네요 ㄷㄷ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입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보팅 팔로우 하고갈게요 ㅎㅎ

넵!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환영합니다. 스티밋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세요.

넵 응원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안녕하세요~ 넵 팔로우하고 매일 찾아뵐게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다들 반겨주시니 좋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주식정보 알고싶네요
팔로우 하고갈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