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 상승이 간절한 요즈음-

in #kr6 years ago

인생이 언제나 계획대로만 될 수가 있겠습니까. 계획대로 되지 않으니 인생이고 그게 인생의 재미라고 이야기를 하죠. 하지만 그런 사실을 머리로 알고 있다고 할지라도 막상 계획했던 일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실망감이 들 수 밖에 없는 일이죠.

그 계획이 돈과 관련이 있는 일이라면 아마 그 상실감과 실망감 더욱 더 크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제가 요즈음 그러한 상황을 겪고 있는 중인데요.

그래서 요즈음 간절히 바라는 한가지 스팀달러의 상승이죠. 스팀달러가 상승을 해준다면 계획했던 일에 대한 실망감도 많이 줄어들지 않을까 생각이 하는데요. 사실 제가 이렇게 바란다고 해서 스팀달러가 올라줄건 아니라는 사실 너무나도 잘 알고 있답니다.

오를거라면 진작에 오르고도 남았어야 할 상황이 아닐까 하네요. 하락하는 추세가 상당히 길어지고 있지 않나 하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하락이 있으면 상승도 있지 않을까? 하는 막연한 마음으로 저는 오늘도 이렇게 스팀잇을 하고 있답니다.

가격도 많이 내려가고 해서 스팀잇도 정체기가 아닐까 하는데요. 그러한 상황 상관없이 지금 열심히 꾸준하게 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나중에 꽃길 걷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오늘도 화이팅하시고 한주 마무리 잘 하시고 불금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그러게요.. 스달이 좀 올라야할텐데.. 인도발 악재가 나와서 또 주춤하네요.

인도발 악재는 또 뭐에요?
처음 듣는 소식이네요.ㅠ

꽃길을 기약하며
오늘도 스팀잇에 저의 발자취를 남겨봅니다^^

언젠가는 또 대박이 나겠죠!
화이팅!ㅎ

이럴때일수록 더 열심히 해야되는데 ,
'돈'이랑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다보니 많은 분들이 멘탈이 흔들리시나봅니다.
저는 스팀페이를 사용하는 입장으로써 ,
좀 스팀달러도 올라서.. 적게쓰고싶네요 ㅠㅠ

스팀달러 팍팍 올라갈거에요.ㅎ
그게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ㅎ

ㅎㅎㅎ 저도 그러길 정말 바랍니다^^ 그래서 더 많이 스팀페이코 사용하면서 다니고싶네요!

ㅎㅎ저는 아직까지 스팀페이는 사용해보지를 못햇어요.ㅎ

ㅎㅎ 나중에 같이 쓰러 한번 가시죠!!^^

ㅎ그날이 왔으면 하네요.ㅎ

영차..
영차..

힘을 내봅시다!

한때는 매일 매일 거래소 들락거리면서 언제나 오르려나 쳐다보는게 일이었는데 이제는 그냥 마음을 비우고 스팀잇에서 놀고 있어요... 이러다 보면 언젠간 오르겠지... 하고... 그러다가 또 싱숭해지면 이웃님들에게 칭얼거리고 ㅋㅋㅋ

저도 언젠간 오르겟지 했는데 다시 조바심이 생기네요.ㅎ

언젠가 상승함을 믿고 꾸준히 스팀, 스달 모으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죠. 좋은 날은 오리라 생각합니다. 힘내세요.

그 좋은날이 하루라도 빨리 왔으면 하는 바램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