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쉬플레어 가격 인상, 계약 변경

in #kr7 years ago


현제 1TH 당 $120에 수익이 안날때까지 채굴되는 오픈컨트랙에서 1년으로 변경되었네요

또한 9월 1일부터 $240로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 몇시간 안 남았는데 9월 1일 전까진 120불에 결제가 되네요 다만 계약은 앞으로 1년 후 끝납니다. 


  • 오픈 컨트랙 -> 1년계약
  • 테라당 $120 -> $240

제네시스마이닝은 비트코인채굴물량이 없는거로봐서 수요가 많나봅니다. 


Sort:  

This post received a 2% upvote from @randowhale thanks to @tk0221!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채굴할수록 점점 수익율이 떨어지니깐 그런거 같네요...
앞으로 소통하며지내요~

제 생각은 이번에 비트코인 가격이 오르면서 240으로 올려도 충분히 수요가 있을거 같아서 그런거 같은데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전 막차 탄다는 심정으로 가지고 있는 비트코인 더 태웠습니다. 제 예전글에 수익률 보시면 채산성은 괜찮은거 같습니다.

I'm a bit upset in that news..I didn't get my capital yet from hashflare. I'm newbie there and 1.17 THz is all i've got.

If you send BTC in two hour they are not processing right away. If you bought thru credir card there is extra step to process the transaction. If you still have issue https://hashflare.io/contact-us you can send ticket. One of my friend he sent BTC after two hour and he finally got his hashpower after a we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