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ㅉㅉㅉㅉ 그거 다시 오르려면 수천년 걸릴텐데. 스파업 해뒀으면 수천년 동안 계속 보팅을 찍어내면 되는데

바보.

저기서 100스달?정두만스팀잇꺼구..나머진 내돈임.....

여유자금이면 괜찮지만, 카드 갚을 돈이면..........

여러분은 지금 130이 79가 되는 기적을 보고 계십니다...

지금그 기적이 76이 됬어용!

와 235 스달
부자시네

ㄱㅅㄱㅅ

ㅠㅠㅠㅠㅠㅠㅠㅠ 스달 어케여..

냅두게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성했넼ㅋㅋㅋ

ㅋㅋㅋ미침!쿄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신차려요 멍충설아님

오늘 칼퇴할꺼 같은데욤?흐흐

왜여?!ㅋㅋㅋㅋ

이미 퇴근즁ㅋㅋ

개꿀 ㅋㅋㅋ 오늘 같은날 술각아님??

스팀달러는 천원을 보장받는 화폐죠 , 적어도 천원밑으로는 안떨어지실 꺼에요

너무 위로가 되네요..뮤...

올라갈 때는 삼백만원 되니까 침착하세요.

캬하하하하하하

영원한 하락장은 없어요.

언제 이 고통이 끝날까용...

코인질 하는 이상 영원히 안 끝남.

지금 저점서 물타기 할 생각즁인뎀...

당신은 이미 훌륭한 스켈퍼로군요.

세상에 마상에..ㅋㅋㅋㅋ

이모! 소주하나만 주세요!

맥주까지해서 쏘맥 가즈아~

안주는 됬어영....

그냥 스팀에 몰빵할라고 했더만
잡코인들 다 마이너스 떠서 거래자체가 안됨 ㅋㅋㅋㅋ
강제 존버 시작임 -_-)b

아니 현금 50퍼 남기셔서 스팀에 대한 믿음이 부족하다고 말씀드렸더니 스달로 가셨어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스달이 스팀을 다시 넘도록 펌핑을 기원해보죠 ㅋㅋㅋㅋ

한 낮에도 자나... 일어나즈앗!!! ㅋ 설마.....

요즘 분위기가 ㅠㅠ 자꾸 하락장이라 그렇네여.
힘내세용!! 설날대면 급등한다는 애기가 많던데 버티다보면
좋은일 잇을거에요

오늘 좀 오르네요 ^^ ~
이제 바닥이었거나 한두번 더 바닥만 가면 될 듯 싶습니다~
오르는 시기는 모르지만 제가 예측한 바닥은 거의 왔습니다 ^^
(리플 시세 약 800원 예측해보았습니다~ 이 때 큰 세력이 붙어서 올렸거든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