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한 카페에서 주도한 분노표출 이라던데
순식간에 1등까지 등극했어요 ㅋ.ㅋ
저도 크게 물려있어서 마음은 이해가되네요 ㅋㅋㅋㅋ
팔로할게요 자주 소통해요 ๑'ᴗ'๑

어? 포항지진?
또 지진 온거에요?
찾아봐야겠어요..
전쟁..지진..무서워요..ㅜㅜ

하하... 저걸 보니 더 답답하군요..
나라가 정말 ㅠㅠ

헐 ... 저런게 일등이라니 역시...한국의 물타기 하나는 크흠

봇이 작업을 시작하고 있나보네요 .
네이버에서 제일 먼저 사라져야 할 기능을
검색순위로 뽑고 싶네요

사람들이 가상화폐에 투자하면 부동산, 주식 가격이 떨어지죠 ㅎㅎ

총선.... 2020년...?

ㅂㄷㅂㄷ...

요즘 검색어보면 ㅋㅋㅋ 깜짝깜짝놀랍니다

헐 ㅋㅋㅋㅋ실화인가요 저게 1위라니 웃기네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