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 오늘 공짜로 받은 마초킹 치킨 먹을거에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부럽스...

그 사이사이에 틈을내서!

일 (스팀잇) 집 (스팀잇) 잠 (스팀잇) 일 (스팀잇) 집 (스팀잇) 잠 (스팀잇)

전 이거네요😅

그거조차불가. 아마 이번달내내 이럴듯

엄청 바쁘시나보네요ㅜㅜ 화이팅입니다!
바쁠때가 있거니 하면 한가할때도있고 그런거아닐까요?~

천국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우아...회사다니고 싶네요 ㅋㅋ

놀고싶어용...

게임 좀 하자.

게임은 꿈도 못꿔,,주말부턴 영어학원도 다니기루했으 .회사에서 토익평가 머시기한데서..
취업하면 끝일줄 알았는데 공부는 평생을 따라다니는구남,,.

800찍고 치워버렷!

젤다도 하고프당 .나 아직도 회사야 ㅜㅜ 아진짜 무슨 대기업도 아니면서 왜들이리 열심히 살아....
지금 퇴근 안시켜줘어 과장님 엄청 빡치심,,,뮤지컬 취소했다는데,,
근데 미인은 진짜 빡친표정도 이쁜듯,,

기승전 과장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난 회사서 과장님과 수다를 젤 많이떨어성

ㅋㅋㅋㅋㅋㅋ 젤 친해?

로버트는 잘 있씀??

한창 바쁘시군요. 자연스러운 코인 존버 좋습니다 ㅎㅎㅎ 그나저나 보상 거절은 왜 계속 거시는건지 궁금하네요. 보팅드려서 으쌰으쌰 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은데.

어떤노무시키가 글케 일을 빡씨게 시켜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