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여윽시 뚝배기장인

가디언죽일꺼ㅎ

뭔겜임?

스위치 젤다의전설아!

겜 디게 마니하넼ㅋㅋ

겜순이랍니담~~~

다른겜은 어떤거하심??

DQmcXvvC66q8tUPrV64F25X3xLQjU3VzAjY5gStfSjUxvDn.png

이분 하나만 알구 둘은 모르시넴
뚝배기 맞는 거지 때리는게 아뉩니담

웅???이거 요즘 핫하다는 스위치 게임같네요... ^^ 스위치가 없어서리 ㅠㅠ 이건 뚝...배기... .. 깰 뚝배기가 나오긴 하나요??

가디언 부실꺼에용ㅋㅋ

젤다의전설~ 프로콘깢 ㅣ사셨네요 ㅎㅎ

정확히 말하자면 오빠가 산거지만 주인은 접니담ㅎㅎ

젤다 ㅋㅋㅋㅋㅋ 링크라는 이름 까지 제대로 알 고 있는거보면... 게임도 중독???

게임은 초거대겜순이임ㅎㅎ

초록옷이 젤다 맞죠? 납치된게 링크고

읭 아닌데뮤 초록색임 링크임똬ㅋㅋ

부럽습니당. ㅠㅜ 젤다시리즈 한 번도 안해봤는데, 평이 매우 좋아서 입문해보고 싶지만, 하필 플랫폼이 스위치라서 구매가 망설여지네여...

스위치. 짱잼썻어염

아 젤다 사고픔.. 빌려줘여